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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은 활동 때문에 식사가 더 어려웠다.


상반기에 새 학기가 시작되고 날씨가 따뜻해지고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시작한다.


가정에서만 하는 간단한 건강 다이어트 방법을 살펴보자.


건강한 식사를 하는 첫번째 방법은 판자이다. 



판자는 몸에 좋은 운동이다. 팔의 팔꿈치가 바닥에 수직이 되도록 한다. 


어깨, 엉덩이, 무릎을 평평하게 잡는다. 팔꿈치는 어깨 약간 앞에 위치한다.  


어깨를 팔꿈치에 닿지 않게 해라. 이 시점에서, 여러분의 목 뒤쪽은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앞으로 뻗어 나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또한, 발가락이 바닥에 닿게 하고, 무릎을 펴고, 배와 엉덩이를 조이세요.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숨을 정확히 들이마시세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두번째 방법은 앉는 것이다. 


발이 11피트인 경우 무릎은 땅에 수평이 된다. 앉아서 서 있는 순서입니다. 


고관절 근육을 강화하고 허벅지를 튼튼하게 해 줍니다.


특별한 도구 없이도 집에서 쉽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정 교육으로 그것을 한다.


앉아서 일어서는 것은 쉬운 움직임처럼 보인다. 자세를 바르게 유지하는 것은 어렵다.



잘못된 자세로 앉으면 허리와 무릎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  


여러분의 허리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올바른 자세가 유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건강한 식단을 운동하는 세번째 방법은 빨래입니다.


여러분의 허벅지와 엉덩이에 약간의 운동량을 주는 가장 인기 있는 다리 운동 중 하나예요.


하체의 힘을 강화하는 운동이다 자기 몸무게로 하더라도 여러분은 충분한 자극을 느낄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더 강한 운동을 원한다면, 아령이나 역기를 이용해서 운동하는 것도 좋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허리 바로 옆에 서서, 여러분의 발을 골반의 너비에 걸쳐 벌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오른쪽 발을 앞으로 유지하고 당신의 왼쪽 발의 뒤꿈치가 곧게 서서 앞을 보시오.


등과 허리를 곧게 펴고 오른쪽 무릎을 90도까지 굽힙니다.


왼쪽 무릎은 바닥에 닿는 느낌으로 천천히 내릴 수 있으며, 그 다음 몸을 아래로 내릴 때 힘을 가합니다.



집에서 쉽게 운동하는 법을 배웠어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단기간에 하기는 어렵다.


육체적으로 힘든 일이고,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은 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한 쉬운 방법을 발견할 거예요


건강 식단은 짧은 시간 안에 운동 없이 하기 쉽습니다!


배의 바람이 부드럽게 불면 평소보다 적게 먹는 것은 여러분이 포만감을 더 빨리 느끼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6개월간의 자연 다이어트 개선 여러분은 25킬로그램까지 감량할 수 있고 요요를 거의 가질 수 없습니다. 


짧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도 부담 없이 살아갈 수 있다. 


다이어트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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