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출 기관으로부터 담보대출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간략하게 요약하고 싶습니다.


일단 당신이 대출 기관에 있다면, 많은 위험이 관련됩니다.


천천히 확인하고 잘 비교하여 재정적으로 손상되지 않도록하십시오.



금융 임대, 담보 대출


어떤 경우에는 저축 은행에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하나 또는 두 곳을 확인하고 너무 일찍 포기하지 마십시오.


저축 은행은 다른 규정을 가지고 있으며 그 당시의 상황에 따라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각종 수수료는 불법입니다.


한계가 채워지면 대출 회사는 쉽지 않습니다. 등급 때문에 저축 은행에없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출 회사를 이용합니다.


과거에는 거의 항상 4-10 %의 수수료를 요구했지만 더 많은 회사는 최근 수수료를받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수수료를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로는 "법률 영화"라는 이름으로 과다 납부하려하거나 회사가 별도로 요금을받지 않는다고 말하는 요금이 있습니다. 일종의 속임수입니다.


비용을 계산하고 실제 법적 비용이나 설정 비용과 비교하여 과도한 비용을 요구한다면 다른 회사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 된 대출 기관입니까? 귀하가 등록 된 회사인지 확인하십시오.



과도한 담보대출


대출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이를 막을 수 있지만 최악의 선택은 전액 융자를받는 것입니다.


신용 대출은 개인적인 중생 또는 파산을 통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담보대출은 별도의 자리가있는 회전 채권에 포함될 수 없습니다.


주택 가격이 떨어지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가능한 한 빨리 집을 팔거나 다른 방법을 찾는 것과 같은 다른 해결책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긴급 대출을 피하고 싶지만 신중하게 생각하고 나쁜 선택인지 여부를 결정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