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낭을 매고 해외 여행을 가기 위해 포장해야 할 많은 필수품들이 있다. 돈, 카메라, 여권은 말할 것도 없다. 미국 웹 사이트 버즈가 추천하는 생필품들은 작지만 매우 유용하다. 많은 숙련된 여행자들은 긴 경험을 통해 여행하는 지혜를 소개한다. 


샌드위치 크기의 비닐 봉지를 드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휴대폰과 지갑을 건조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어요. 비닐 봉투는 다른 나라에서 돈을 분리할 때도 유용하다. 


또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비행기 표와 같은 여행을 위한 중요한 서류는 온라인으로 보관되어야 한다. 어떤 종류의 플러그가 필요할지 모르기 때문에 범용 전원 어댑터를 구입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막대기 같은 입술 크림과 작은 물 튜브를 준비하는 것은 오랜 비행 동안 여러분의 피부를 건조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회용 밴드도 매우 유용합니다. 오래 걸으면 발 뒤꿈치에 붙일 수 있다. 비싼 여행이 아니라면 다림질할 필요가 없는 옷을 사야 한다. 선물을 사려면 배낭을 접는 것이 좋다 


여성용 수건은 유용하고 응급 처치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안경을 쓴다면, 당신은 여분의 조명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실을 자를 수 있고 비상 사태의 한쌍으로 작용할 수 있는 손톱 집게가 필요하다. 작은 바느질 바구니를 가져오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옷이 여기저기 찢어지기 쉽기 때문이다. 


제 집보다 좋은 곳은 없다. 집을 떠날 때 작은 것들이 큰 도움이 됩니다. 위의 조언은 해외 여행뿐 아니라 국내 여행에도 유용할 것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