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PC 요금 인하에 대해 들었습니까? 한편으로는 좋은 소식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우려할만한 부분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표에 따르면 2월의 가계 자금 증가율이 가장 높았으며 금리 인하로 인해 주택을 사는 사람들이 늘어날 경우 단기적으로 주택 가격이 상승하게된다 나중에 파산으로 이어질 가능성이있다.


많은 사람들이이 곳에서의 판매에 대해 걱정하기 때문에 금리가 낮더라도 대출을 통해 주택을 사는 문제에 대해 조금 더 생각하고 싶습니다.



MPC의 금리 인하 율은 얼마입니까?


이유가 무엇이든간에 MPC는 표준 이자율 인하 카드를 철회했으며 변동 금리 업체 또는 신규 대출에 대해 생각해 본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경제를 저축하는 것이 가계부 채 증가로 인한 위험보다 더 중요하다고 결정했으며, 일본이 그 뒤를 잇을 수도 있다는 우려가 많습니다.


집을 사는 목적으로 융자를받는 사람이나 변동 이자율 대출을 고정 이자율 대출로 바꾸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은 대출을 필요로하는 사람에게 무엇인가를 말해야합니다. 환매 수수료가 없습니다.



이자율은 내려 갔지만 반영 할 때가있다.


기본 금리가 오늘 인하되었지만 은행별로 각 대출 항목을 반영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판매를위한 분위기에 있거나 대출을 변경할 준비를하고 있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MPC는 금리를 1.25% 인하했는데 이는 한국의 창립 이래 가장 낮은 기본 금리 인 이전 2.00% 기본 금리보다 0.25% 더 낮다.


물론, 새로운 대출에 얼마나 많은 은행이 적용되는지 좀 더 살펴보고 싶지만,이 시점에서 각 은행에 대해 가장 낮은 이자율의 "고정 이자율 대출"제품을 선택하도록 권장 할 것입니다.



이 대출 금리가 반영되고 금리가 조정되는지 여부와 같은 기존 대출을 변경하려는 경우, 풀려날 것입니다. 확인하셔야합니다.


보다 간단하고 명확한 설명을 원할 경우 대출을 필요로하거나 변경해야하는 사람들을 서두 르지 말고 금리가 최대 1개월 동안 반영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금리가 오르면 변동 금리가 아닌 고정 금리를받는 것이 유리하다는 것을 알려 드릴 것입니다. 이 융자를 천천히 그리고 완전히 취하고 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