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 보험료가 지속적으로 인상되면서 보험 상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보험료를 오르기는 쉽지만 내려 가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아직도, 자동차 보험료를 저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운전자 범위 제한


운전자를 모든 사람이 아닌 가족으로 제한하면 보험료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험료를 한 명으로 제한하면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한 쌍에 대해 10-20% 할인을받을 수 있고 한사람에게는 30% 할인을받을 수 있지만 가족이나 가족을 제한된 수의 차량으로 제한할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운전자 연령을 30세 이상으로 지정하십시오.


자동차 보험에 등록 할 때 운전자의 연령대를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이 젊을수록 보험료는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26세 이상 21세인 경우 보험료가 올라갑니다.


따라서 제한된 수의 가족에 대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면 30세 이상의 운전자를 선택하여 자동차 보험을받을 수 있습니다.



운전사를 무인으로 지명하겠습니다.


자동차 보험은 운전자의 주민등록번호를 따르므로, 가족의 보험료 할인율을받는 사람으로부터 자동차 보험을 받으면 보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의 이름으로 가입하고 가족에게 국한시킨다.


장기 운전 기사이고 18세인 경우 70%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면허 운전의 20%와 음주 운전의 10%는 보험료를 부과하기 쉽기 때문에 무면허 운전 및 준법 정신을 개발할 필요가 있습니다.



보험 회사 별 비교


또한 피보험자 기간 동안 위아래로가는 보험료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를 할인 보험료라고 부르지 만, 보험 회사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유리한 회사를보고 보험 설계 견적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 경험 인식하기


군대에서 운전 기사로 일하거나 외국에서 자동차 보험을 소지 한 경험이 있다면 보험료를 20-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블랙 박스 장착


일부 보험 회사는 블랙 박스인지 아닌지에 따라 보험료를 3% 할인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블랙 박스가 많은 차량에 설치되었으므로이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 회사 제휴 카드 활용


특정 수의 보험 회사 제휴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보험 가입 카드에 대해 할인이나 포인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세금 계산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사실, 금융 소득에 대한 과세, 과세 분리 및 총 과세 계산이 연구되었습니다.


금융 소득의 세금 계산 방법으로 은행, 기금, 주식 등을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필요한 소득이 인정되지 않아 원천 징수 세율을 곱한 이혼 세 및이자 소득과 함께 다른 소득에 가입하여 종합 소득 공제 후 세율을 계산 한 종합 세율을 살펴보면, 사업 소득세, VAT, 소득세 계산을 간략하게 보자



부동산 임대 소득세


투자 당시의 토지를 염려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집에 대한 꿈이없는 한국인은 없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부동산은 부러움의 대상이며 투자 대상입니다. 그러나 부동산 세가 많이 있습니다.


부동산 임대 소득은 2010년 기준으로 사업 소득세로 통합됩니다.


주택의 경우 2주택 미만일 때 과세되며 때로는 과세됩니다.


그러나 모든 상업용 건물은 과세 대상입니다.



부동산의 임대 소득은 책을 만들고 신고하는 경우와 책이없는 과세의 경우로 나뉩니다.


책이없는 경우 집에서 집세를 합산하지 않지만 상점과 마찬가지로 임대 소득 X 12 개월 임대료에 12 개월 임대료에 임대 세 소득세율을 더합니다.


4800만원 기준으로 2인의 합이 4,80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단순 사업 비율에 단순 납세자를 곱하여 기준 사업 비율을 곱한 금액을 곱합니다.


그 후에 종합 세액을 공제하고 종합 세율을 곱하여 세금을 계산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계산 된 세금 액수에 20%를 추가로 지불해야하며 비용 비율에 대한 적절한 증거가없는 경우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2010년 기준으로 간단한 사업 비율과 표준 사업 비율 조정이있었습니다.


책이있는 경우 임대 소득의 계산 만 다릅니다.


신축시에는 임대 보증금에서 건축비 또는 건물 구입액을 뺀 다음 임대 후 예금에이자 소득이있는 경우에는 임대료를 추가하여 책에 필요한 경비를 공제 한 후 총 세금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월세 X 12 개월.



사업 소득세


사업 소득세의 경우에는 매출액에서 필요한 경비 (매출원가, 임대료, 인건비 등)를 뺀 후 부기가 없을 때는 간단한 사업 비율과 표준 경비를 적용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종합 소득세 공제를 포괄 세법으로 빼고 세율을 적용하여 중간 세금 납부액 또는 원천 징수 세액을 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판매액이 3 억 원, 임대료 3 억 원, 임대료 3,000 만 원, 기타 비용 1,000 만원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종합 소득 공제액은 4 억 5000 만원, 중간 소득 세액은 400만원.



첫째, 사업 수입은 3 억 ~ 3 억 원 + 3 천만 원 + 1 천만 원 = 3 억 원. 그러면 총 소득세는 3 억 3000 만 원이다.


총 소득 공제액은 4 억 5000 만 원 = 총 소득세는 3 억 2500 만 원이다. 2011 년 총 소득 세율은 8,800 만원 이상이므로 $ 325.5 million X 35 % - $ 14.9 million} = $ 99,025입니다.


이 경우 중간 소득세 납부액 400 만원과 95,025,000 원을 납부해야한다.


가을에 세금의 또 다른 예를 들어 봅시다.


VAT를 통해 세무서에보고 된 판매액이 7천만 원이고 회계 장부가 별도로 나열되지 않은 경우, 사업의 단순 사업 비율이 35%이고 총 소득세 공제가 600만원이고 중간 소득 세액이 300만원이라고합시다.


세금 계산시 사업 소득은 7000 만원 (7000 만원 × 35 %) = 4550 만원이다.


사업 소득 4550 만원 - 소득 공제 600 만원, 총소득 3950 만원 세율은 380 만원 = 184 만 5000 원. 이 세금은 3,800,000 원 = 4,845,000입니다. 세액은 380 만원.



부가가치세


VAT를 일반 납세자와 간단한 납세자로 나눕니다.


일반 납세자의 경우 판매 세 (판매 x 10%) - 구매 세 (구매 가격 x 10%) 및 신용 카드 판매 세액을 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식품과 같은 부가가치세 면제 사업의 경우 면세로 구매 한 금액의 일정 비율을 구매 세액에서 공제하거나 구매 세액으로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산업별 신용 카드 판매 세액 공제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1%, 1.5%였다.


간단한 납세자의 경우, 부가가치세 또는 신용 카드를 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환율은 상대적으로 상대적이며 환율 시장은 여전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변동 환율 제도를 채택한 한국에서는 항상 환율 변동이 자본 이동과 무역에 중요하다고 생각할 필요가있다.


환율은 가계의 실질 소득과 가격, 시장 금리, 경제 성장률의 부동산 가격 지수와 같은 경제 지표와 관련이 있다고 말할 수있다.



환율 및 주식 관계


직접적이고 확실하게 직접 움직이는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환율과 주식은 서로 영향을 미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환율 상승은 주식의 상승과 하락에 모두 영향을 미친다. 다시 말해 세계 경제가 성장하거나 미국 경제가 성장하고 달러가 강세를 보이면 주식 시장에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경제의 악화와 엔고의 영향으로 상승한 환율은 주식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반대의 경우도 있음을주지해야한다.


이것은 경제 신문과 경제 지표와 일치하여 사람의 가치만을 결정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칼럼니스트와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참조해야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환율 및 부동산 시장 채권 시장


환율이 상승하면 수출이 증가하고 기업의 이익이 증가하면서 경제가 개선 될 것입니다.


경제의 개선은 외국인 투자자 유입으로 이어지는 주식 및 채권의 상승으로 인한 것이라고 할 수있다.


반면 외국인 투자자들은 종종 외환 손실에 대해 걱정하고 있으며 환율이 올라가면 해외로 나가기 쉽습니다.


외국인 투자자들은 금전적 손실을 입을 것이고 금리는 상승 할 것이며 이는 곧 부동산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채권의 경우 이자율이 올라감에 따라 채권 가격이 하락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례 수와 주요 경제의 흐름을 이해하고 읽어야한다.



환율 및 부동산 시장


갑자기 환율이 오르면 경제에 악영향을 줄 것입니다. 부채가 수출보다는 수입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보다 훨씬 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환율이 완만하게 상승하면 원재료 수입 가격이 부동산 가격 상승으로 이어져 아파트 가격 상승폭이 커질 수있다.


환율이 상승하면 이자율이 상승합니다.


따라서 부동산 가격이 낮아지면 외국인은 주식 시장 또는 기타 펀드 시장을 벗어나 부동산 시장으로 이전하기도합니다.


나중에 환율이 하락할 때마다 많은 이윤과 환율을내는 외국인은 주식 시장에서 부동산을 흔들어 주식 시장에서 다시 돈을 먹을 수 있습니다.


우리 나라에는 긍정적 인면이 있지만 외국인은 또한 예밋입니다.



환율 및 가계 실질 소득


환율이 상승하면 생산 수입 비용이 증가하게되고 이는 근로자의 실질 소득이 상대적으로 감소 함을 의미한다.


환율이 떨어지면 그 반대가 사실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환율은 간접적으로 전체 경제에 영향을 미치므로 가계의 실질 소득과 관련이 있다고는 할 수 없다.


물의 가격에 따르면, 우리가 느끼는 삶은 천국과 지옥 사이를왔다 갔다합니다.


물론 환율의 강세는 주변국의 엔화 영향과 반 주요 통화 인 유로 강화의 영향을 받는다.


어느 쪽의 영향으로 환율이 상승하고 환율이 상승하는 것이 낫다는 결론을 내릴 수는 없지만 적어도 환율의 흐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반응형
반응형

부동산이 사기꾼인지 여부를 확인합시다.


당신이 부동산을 사기로 결심했다면, 당신은 사업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나 부동산 사기에 대해 생각할 때 항상 숨은 의도가 있습니다.


부동산 거래를 오가는 거래가 적은 돈이 아니더라도 종종 자신의 집이나 부동산이 창출된다는 생각에 흥분하고 흥분하는 때가 있습니다.


부동산 사기의 유형도 다양합니다. 현재 재산을 소유하고 있거나 소유하고 있거나 수익성이 없다면 너무 높은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매하거나 건물이나 주택을 구입하여 물 또는 금이 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격이 너무 쌉니다.


가격이 시장 가격보다 낮 으면 종종 발생합니다. 그러나 가격이 너무 싸면, 의심해야합니다.


가격이 낮기 때문에 구매자는 다른 구매자 또는 여성이 구매하면 즉시 계약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는 상황이 있으며 빨리 판매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에 대해 잘 생각한다면, 당신은 특별한 것을 느낄 것입니다.


부동산 담보 대출을 설정하고 은행에서 돈을 빌리거나 부동산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은 부동산 가격의 절반 정도입니다. 조심해!



이유가 있으면 소유권이 빈번한 부동산이 이동합니다.


부동산의 특성상 소유자는 일반적으로 오랫동안 보유합니다.


특히 토지의 경우. 토지 가격이 매년 상승하더라도 토지 거래에는 취득세, 등록세 및 중개 수수료와 같은 부수적 인 비용이 포함됩니다.


단기간에 토지의 소유권이 자주 바뀌면 부동산이 싸다고하더라도 의심 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소유자가 실제 소유자가 아니 어서 판매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경매 또는 경매는 낙찰가가 아닙니다.



속성의 크기와 소유자의 기록이 일치하지 않습니까?


부동산은 매우 비싸며 큰 거래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판매자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가 너무 나빠서 부동산의 크기에 맞지 않으면 의심해야합니다.


외관뿐 아니라 사람이 거주하는 주택 또는 기타 부동산 또는 자동차와 같은 다른 부동산에 관한 것입니다.


부동산은 비싸고 매출액이 낮기 때문에 쉽게 살 수 없으며 자금 조달이 쉽지 않습니다.


30 억 달러짜리 건물을 짓고 작은 집과 작은 경비행기를 타는 것이 이상하지 않습니까?


단순한 사람이라고 판단하는 것이 좋지만 한 번 확인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소유권 이전이없는 부동산 거래에주의하십시오.


소유권이 이전되지 않은 오랜 기간 동안 등록이없는 부동산 등록의 경우 등록자의 소유자는 자신이 진정한 소유자인지 확인해야합니다.


부동산 사기범이 미래에 한 사람에게서 다른 사람으로 재산을 이전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골이나 외딴 땅의 경우 특히 조심해야합니다.



휴일 거래에주의하십시오.


공휴일에 공개 기록을 식별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부동산 사기범은 종종 휴일에 거래합니다.


대리점에 와서 인감 증명서를 발급 받으려면 지방 정부 사무소에 발급 번호를 확인해야합니다.


명확한 잔액 지불과 같은 중요한 거래 일은 평일에 변호사 사무실 직원에게 잔금을 이전하고 소유권 문서를 이전하는 것입니다.


에이전트를 통한 트랜잭션


특히 에이전트가 거래의 최전선에 있다면 조심해야합니다.


그 사람이 나에게 위임받지 않은 사람은 거짓 계약을 할 수 있으므로 인감과 위임장을 증명할 수있는 권한을 위임 받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경우 위와 같이 행정 사무소에 인감 증명서를 확인한 후 사업을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불안정한 부동산


종종 부동산 관리가 잘되지 않고 소유자가 멀리있는 부동산이 있습니다.


부동산의 값 비싼 상품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유주는 부동산에 붙어 있으며 잘 관리됩니다.


부동산 중개인이고 멀리 떨어진 곳에 있으면주의 깊게 점검하고 조심해야합니다.


특별 간이 주문으로 등록 된 부동산


부동산 등록에 관한 특별법이 있습니다. 이 특별 조치 법은 구매자가 2명의 보증인 만 확보하는 경우 구매자의 이름으로 소유권을 이전 할 수 있습니다.


농가에서 과거에 주인이 확신하지 못했던 논이나 들판의 땅이 정해진 곳에서 나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자동차 보험 적어도 이것은 체크되어야한다.


자동차 보험은 교통 사고가 불가피하게 발생할 수있는 경제적 손실을 보장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보험 보상으로 보험 보상을받는 경우는 아닙니다.


보험료를 지불하면서 보험료 조건을 모르고 확인하기 때문에 할 수있는 일입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보험료를 낮추는 방법은 자동차에 에어백, ABS 및 자동 장착기와 같은 안전 장치가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보험료와 사고율 및 손해율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디자이너와 상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보험이 한 번 확인하십시오 자동차보험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나는 지정 한 사람 또는 가족 운전 제한 특별 합의에 따라 그것을 할 것인지 생각해야한다. 


특별 혜택의 범위 때문에 제품과 직접 이야기하는 것이 좋지만 제한된 특별 특권을 행사하는 가족과 함께하면 규정 된 가족 구성원 만 피보험자의 차를 운전해야한다는 것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운전 기사의 나이는 몇 살입니까?


포괄적 인 자동차 보험에 가입 한 경우 운전자의 나이에 따라 26 세 이상 또는 24 세 이상 또는 21 세 이상 만 운전할 수 있어야합니다. 


제품 등등. 따라서 해당 연령대를 고려하여 보험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일반 보험과 달리 운전자 보험의 연령은 일반적으로 주민등록 연령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험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갱신됩니다.


물론 보험 기간이 끝난 후에는 자동차 사고에 대한 보험에 가입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가입자는 만료일 전에 보험 계약을 확인하고 보험 종료 전날까지 다음과 같은 보험에 가입해야합니다.



프리미엄 보험료는 어떻게 지불됩니까?


보험료를 나누어 지불하려고 할 때, 합의 된 지불 일까지 2차 보험료를 납부해야합니다. 


지불하지 않은 경우 지불 기간이 합의 된 인도 일로부터 30일 이내가 아니면 최대 지불 기간이 끝난 날의 24시에 보험 계약이 해지됩니다.


변경 통보


보험 기간 중에 보험 계약서에 기록 된 주소, 차량 종류, 차량 유형, 구조, 차량 등록 번호 등이 변경된 경우 즉시 변경된 내용을 보험 회사에 통보하고 확인하십시오. .



공제액에 대해 알아 봅시다.


차감 금액은 차량이 손상되었을 때 차량 수리 비용을 부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공제 금액이 높을수록 보험 가입자가 지불하는 보험료는 낮아 지지만, 사고 발생시 공제 금액이 커지게된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무면허 운전은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무면허 운전이란 운전 면허증없이 운전하는 것, 운전 면허 취소 또는 정학 중에 운전하는 것, 차를 운전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상황에서 사고가 발생하면 기분에 상 관하지 않더라도 보상을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보상 보증법에 따르면, 대인 보상 I, 물건 보상 및 자기 사고가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대인 보상 대책 1과 대물 보상에는 사고 당 일정 금액의 공제액이 있으며, 대가 보상의 경우에는 약 1 천만원의 보상 의무가 있습니다.



음주 운전 보상 여부


시영 운전의 경우 음주 운전으로 인한 사고로 약 200 만원, 개인 보상 보상으로 100 만원이 지급되는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무보험 자동차로 인한 자해 및 사고는 보상 될 수 있지만, 자 차량의 손해는 보상 될 수 없다고합니다.


보험이없는 자동차로 인한 사고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이없는 자동차로 인해 사고가 났을 때, 귀하가 개인적인 보상을 요구하고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건에 명시된 피보험자 이외의 사람이 보험이없는 자동차 및 피보험자가 운전하는 경우 자녀의 부모, 배우, 자녀 등은 보상을받을 수 없습니다.



2대의 자동차가 주택에있을 때 보험료를 줄이는 방법


집에 차량이 두 대있을 때, 두 보험 회사와 한 보험 회사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2 대의 차량 중 하나가 실수로 요금이 청구 되더라도, 보험료가 2대의 차량으로 분할되기 때문에 보험 계약이 갱신 될 때 보험료는 절약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보험 당 보험료를 부과하기 때문에 모든 차량은 같은 보안상의 둘 이상의 차량에 가입 할 때 동일한 이름을 가져야합니다.


물론 dif와 함께 새 차를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반응형
반응형

소유권 이전 등록 혼자서 끝내자.


부동산 소유권 이전 등록은 일단 알게되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가 데리러 갈 필요가있는 서류가 복잡하거나 절차를 모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선례로, 소유권 이전 등록을 요청하기 위해 레지스트리 사무실에 가도 절차를 제대로 알기가 어렵습니다. 물론, 당신에게 알려줄 좋은 호황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일이 있으며, 이것을 취하여 떠나는 동안이 차이를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을 변호사에게 남겨 둡니다. 돈은 좋다. 그것은 쉽고 깨끗하며 돈이 해결됩니다.


그러나 할 수 있고 행복하게 할 수있는 유일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소유권 양도 2 ~ 3 일 동안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등록 사무소를 방문하여 소유권 등록 신청서를보고 필요한 서류를 얻으십시오.


제출 서류 : 판매 인의 주민등록 등본 1 부 (법인 등기부 등본 1 통), 판매용 인감 증명서 1 부, 대리인 인감 증명서 1 부, 위임장 (소유주 등록 대리인 이전 용) 불필요)


판매 계약서에 인감이 있어야합니다.


보호 관찰 신청서는 원본과 4 부씩 작성하여 구청에 제출해야합니다. 



본인 확인서 사본을 구청에 제출하면 취득세와 등록세 청구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입금일로부터 30 일 이내에 상업 은행에 입금됩니다. 


등록비는 잔액 납부일로부터 60 일 이내에 지불해야합니다.


현지 등록 사무소에서 필요한 서류를 가져 간다.


필요한 서류 : 토지 등기부, 건물 관리부, 토지 가격 검사관, 검약, 구매자가 지정한 인감 증명서, 등록 증명서, 주민등록 등본 및 구매자 (또는 회사의 등록), 판매자의 서신, 등록 수수료 영수증 확인 및 통보, 수입 신고 및 수입인지, 등록 신청서 및 국가 수도 구매 증명서. 내가하고 싶지 않은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첨부 된 문서의 사본 하나를 복사하여 원고와 함께 보관하고 싶습니다.



중간에 판매자의 인감 증명서, 인감 등록 증명서, 주민등록증 (법인 등기부 등본), 부동산 양도 통지서, 대리인의 서신을 미리 판매자로부터 확인


토지 등록증과 건물 관리 확인 땅값 확인 원과 소득 인정서는 구청 민원실에서받습니다. 등록비 납부 확인 및 통보는 은행에 제출해야합니다.


소득 인식 : 세금은 해당 과목이 발행 한 국가의 이름에 포함됩니다.


수입 도장 : 지방 정부가 발급 한 명목 수수료에 포함됨


신청서는 등록 기관에서 발급되며 지정된 금융 기관에서 수입 증명서를 발급받습니다.



국민 은행의 국민 주택 채와 생명을 계산합니다. 그런 다음 구입을 위해 다른 문서와 함께 등록 사무소에 갈 수 있습니다.


등록 양식을 작성하고 문서와 함께 제출해야합니다.


등록 사무소에서 심사 한 후 며칠 내에 등록증 사본을 발급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유권 이전 신청서의 구성


부동산 표시 : 부동산 표기법과 동일하게 작성됩니다. 토지는 재료, 로트 번호, 토지 면적, 면적으로 작성되고 건물은 재료, 로트 번호, 유형, 구조, 면적으로 작성됩니다.


등록의 원인과 연중 날짜 : 판매, 증여 등과 같은 소유권의 이전이라는 사실을 적어주십시오.



등록 목적 : 소유권이 부분적으로 이전되지 않은 경우 소유권 (부분) 양도를 제거합니다.


등록 된 사람 : 판매자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및 주소를 적어주십시오. 등록 된 부상자의 주소와 같아야하지만, 등록 된 채무자의 주소는 등록부의 주소와 다를 수 있지만 등록 된 주민등록증의 주소와 일치해야합니다.


등록 된 사람 : 구매자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및 주소를 쓸 수 있습니다.


세액 액 : 등록 세액과 교육 세액의 합계를 기입합니다


첨부 된 문장 : 등록 된 응용 프로그램에서 부동 문자를 부착 할 필요가없는 경우, 줄을 그은 후 봉인을 작성하고 다른 첨부 된 문서를 다른 열에 쓸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자영업자. 비즈니스 자금에 대해 걱정할 일은 항상 많습니다. 저도 그렇게 해요. 소기업 주주인데도 불구하고 잘 진행되면 다음 달에이 일을하고 싶습니다.


스트레스는 되돌릴 수 없을 때 무엇을해야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제가 노동 및 사무실 임대료와 같은 고정비를 지불 할 때, 나는 때때로 연 2회라도 사업을 시작한 이유에 대해 의구심을 갖습니다.


우리가 오늘 볼 수있는 것은 자영업자의 경제적 지원을위한 안전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국민 은행의 비즈니스 대출 기관인 가정의 행복 제품 중 한 곳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이 제품은 사업자 등록증을 소유하고 현재 사업을하고있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한 최대 1억원 미만의 신용 평가 결과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상환 금액은 원금 및이자 지불 모두에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 년까지 연장 할 수 있습니다.



금리를 살펴보면 6개월 12개월 간의 변경 사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은 최소 4.28 %에서 연간 5.36 %까지 다양합니다. 


KB국민은행을 신용 카드 소지자, 자동 이체 등 주요 구매자로 사용하는 경우 연 0.9 %까지 금리를 인하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환급 수수료는 0.7 %이며 ID, 사업자 등록증, 신원 확인을위한 소득 증명서 등 연간 소득을 확인하는 서류를 준비해야합니다.


국민 은행 사업 융자에 대하여 나는 그 소식을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국민 은행 우리는 대출을 제공합니다.하나의 제품이 존재합니다.


이번에이 제품에 대해서 그것을 한번 보죠.


최근에는 경제가 매우 좋습니다.


아니. 환율은 계속 상승하고있다. 한국 경제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더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자영업자의 60 % -70 % 계속 지키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자영업자 나는 많은 것을 알고있다.


대여 중 정확한 대출을 모른 채 큰 코를 치기 쉽습니다.


우선 올바른 정보를 신뢰하십시오. 방문하고 직접 딜러를 확인하려면 습관을 길러야합니다.


때로는 휴대 전화 나 우편에서 빌리는 것입니다.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이자율은 매우 높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좋은 제품이 아닙니다.


대출에 대해 많이 알고있는 사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다면 방법 인 것 같습니다.


- KB 비즈니스 가정용 해피 대출 -


# 제품 특징

자영업자를위한 재정 지원 제공 국민 은행이 직접 제공합니다. 필수품입니다.


# 대출 신청 자격

사업자 등록증이 있습니다.

현재 사업을하고있는 사람

자영업자가 타겟팅됩니다.


# 대출금

최대 1 억 원의 대출 보증 없음

하나 신용 평가 결과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차입 기간 및 상환 방법

1. 일시 상환이라고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즉, 즉시 지불하는 것입니다.

나는 1년 기한이있다. 기간을 최대 10 년까지 연장 할 수 있습니다.

2. 교장 및 주주 지분 일부 상환 : 최소 1 년에서 최대 5 년 우리는 갚을 것이다.

가장 먼저, 봐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금리와 이자율입니다.

국민 은행 공급자 대출 금리와 금리를 살펴 봅시다.



# 이자율 및 이자율

6 개월간의 변화를 기반으로 나는 할 것이다.


1. 기준 금리 : 금리

AAA 등급 금융 채권 영업일 종료 전 영업일 종료 라고합니다. 약 1.56 %


2. 추가 금리 : 고객 당 추가 금리는

신용 등급에 따라 다릅니다.(총 자동 계정 선택에 매년 0.50 % 추가)약 3.00 %


3. 특혜 비율 : 최고율 0.9 %

최종 이자율 : 연 3.66 %에서 연 4.56 % 가장 중요한 것은 찾아 보시려면 지점을 방문하십시오.

확인하기 전에 상담해야합니다. 이 부분을 알아야합니다.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국민 은행으로부터 대출 받기 국민 은행을 직접 방문하십시오.


# 보통 사용료

0.7 %가 적용됩니다. 이 부분을 참고해야한다. 당신은 추측 할 수?

지금까지 국민 은행의 사업 대출

나는 그것을 들여다 보았다.

최선을 다함으로써 원하는 목표를 달성 한 경우


반응형
반응형

2금융 부문! 1금융 기관을 많이 사용합니까?


어떤 종류의 제2금융 시스템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당신이 은행 일 경우, 우리 국민, 우리, 신한 은행이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두 번째 금융 부문을 잘 사용하면 금융 서비스를 담당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금융 부문은 첫 번째 금융 부문을 제외한 금융 부문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 유형의 금융 부문은 증권, 저축 은행, 보험 회사 및 투자 신탁 회사를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많은 대출 상품을 사용할 것입니다.


두 번째 은행의 이자율은 첫 번째 은행의 이자율보다 높습니다.


이자율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예금이나 저축을 사용할 때 금융 분야보다 더 나은 혜택을 누리고 싶습니다.


물론 예금자 보호는 5천만원이다.


나는 두 번째 금융 영역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똑똑한 투자를하기를 원한다.


지금까지 저는 두 번째 종류의 금융 시스템에 대해 배웠습니다!!


유형 2금융 정보 및 대출 정보


최근 저축 은행 또는 일시불 광고 첫 번째 금융 부문, 두 번째 금융 부문 등을 살펴 봅니다.


그 이야기가 나온다. 그건 하나, 인생에서 가장 흔한 단어 이제 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은행 부문은 공통 은행이며, 하나, 우리처럼, 국민 은행 상업 은행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금융 부문은 무엇입니까?


한편, 그것은 말입니다. 예를 들어 새마을 동전, 보험 회사, 저축 은행, 증권 회사 및 자본 회사. 은행 1과 구분하려면 원산지는 은행에서 제공 한 것입니다.


감당할 여유가 없다. 그것은 만나는 곳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두 번째 금융 부문 신용 불량 또는 저금리 인 경우


대부를 찾을 때 필요할 것입니다.


대개 신용 관리에 문제가있는 사람들 최대 8등급까지 적용 할 수있는 대출 조건


그것이 다양하기 때문에 정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먼저 가장 중요한. 여러 곳 높은 지지율을 가진 장소를 선택해야합니다.


신용 등급 또는 조건에 따라 다양한 금리 및 대출 방법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제일 기간에 대부를 얻을 수있다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결정해야합니다.


제 2금융 기관의 경우에 따라 최대 1억원


융자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4.9 %에서 최저로 차등 신청서가 적용됩니다.


대출 상환 이 방법은 원칙 상환 방법입니다.


최대 6년 설정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사전 문의 시스템으로 안전한 차용 가능한지 알면 좋습니다.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대출의 한도와 이자율을 인식하는 시스템입니다.


2금융 부문 금융 회사는 금융 상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2금융 기관에서 대출을 빌기 전에 금융 기관 확인 및 대출 상담원 조회 시도해보십시오.


음성 피싱과 함께 대출 사기와 같은 잦은 손해 왜냐하면 그것은 일어난다.


신용 금융 협회에 공식 등록 된 대출 상담원 안전한 금융 거래 수행하기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중첩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신혼 부부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합시다.


나라에는 신혼 부부에게 낮은 임대료를 제공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또한 그것을 디딤돌로 착각 한 사람들이 있지만 디딤돌은 전세대출조건 항목입니다!



현재 분쇄 주택 기금에서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가장 낮은 1.6 %에서 최대 1 억 4 천만 명까지 나는 아주 좋은 헌장 조건으로 자금을 조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한계 또는 금리가 더 좋은 제품을 개선한다고합니다.


우선 신혼 부부 설립의 한도는 3천만원 이상이다.


신혼 부부의 대출 금리는 이전보다 0.3 % 낮습니다.


보증금이 많이 들지 않는 지역에서는 70 %까지 제한을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조건적인 것은 아니지만 한도는 각 개인의 소득 테스트 및 신용 상태에 따라 결정됩니다.



소득을 증명할 수 없다면 보통 작은 빚을지고 현존하는 빚이 있다면 충분한 빚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격을 갖추면 아주 낮은 이자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서울이나 대도시의 대도시에 머물고 싶다면 나는 새로 결혼 한 부부를 설립하는 조건이 다소 슬픈 곳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상품이 좋아지고 있고 나아지면서 한계와 금리 조건이 개선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리스 조건은 무엇입니까? 새마을 금고에서 헌장 자금 대출에 대해 신중하게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전세 대출 조건을 면밀히 검토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MG의 새마을 금고 예금 기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일반 대중을위한 인기있는 금융 기관인 MG 새마을 은행 (MG Saemaeul Bank)


우리가 새 봄을 맞이할 때, 우리는 전세 대출을 매우 유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진행 중이므로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새마을 금고의 대출 보증 조건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연 이자율 3.9 %에서 4.2 %로 소득 및 신용 등급별 차이가 적용됩니다.


연체 이자율은 18 %입니다. (그것은 몇 배 이상 !!)


대출의 가능성을 소개하겠습니다!


아파트의 80%와 다른 주택의 70% 전세기에 딱 맞는 3000 만원 이상이어야합니다!


3억엔 이상의 큰 설정은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대출 기금의 사용을 소개합니다.


새롭게 이사하기 위해 1년 이상 잔고 및 잔액을 생활비로 사용합니다.


빌라, 주거용 사무실 건물, 단독 주택 및 쇼핑몰과 같은 여러 개의 주택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주택의 종류를 소개합니다.


아파트, 빌라 및 주거용 사무실 건물,다세대 주택, 주거 주택 등입니다 (1 실은 제외).


새마을 금고의 신용 등급 조건을 임대 조건으로 소개하고자합니다.


6점이 가장 좋습니다. Class 7은 개별적으로 심사됩니다.(연체 이력을 기각 할 수는 없습니다!)



단위 비용을 소개하겠습니다. 0원에서 ~ 75,000 원 내에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제한도 있습니다! 서울, 경기도, 인천 등!


새마을 금고 예금 입금 대출, 신용 및 기타 금융 상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담보대출 선택 노하우


나는 사실 제한이 담보대출에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시장 가격의 한도 내에서 원하는만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신용 상품의 경우 한도는 많은 변수에 따라 달라 지므로 최저 이자율이 중요하지만 최대도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내가하고 싶은 말은 여기에있다


대출에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이자이자 상환 기간입니다.



왜 담보대출이 그렇게 싸다 니?


나는 너에게 자연스러운 이야기들을 줄 것이다.


이자는 제가 빌려 드리는 돈에 제가 둔 돈입니다. 제 말은 생돈이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물론 나는 돈을 빌린 기간 동안 돈을 지불한다. 그러나 나가서 나갈 때마다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고 느낀다.



대부분의 주택 담보 대출은 주택


이 금액의 통계를 보면 보통 3000 ~ 5000 만원 정도입니다.


구매가 항상 쉽지 않은 경우 보안 제품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사용합니다.


거의 천만원이 넘는 돈을 빌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합니다.


신용 제품으로 연간 20 %를 신청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연간 이자율 20 % 천만원 이자는 연간 200만원 가까이 지불해야합니다. 이것을 12개월로 나누면 한달에 16 만원


한 달에 160달러? 1000만원 미만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이 교장을 얻는다면 매달 약 30만원을 내야합니다.



한달에 30만원을 절약하면 연간 3,600원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낮은 금리가 중요합니다.


연 10 %부터 시작하여 연 4 %부터 시작하면 그 차이가 엄청날 수 있습니다.


나는 계산을 비교하기 쉽도록 만들 것이다


1천만원을 빌리면 한 달에 지불하는 금액은 약 3만 3000원입니다.


160,000원과 33,000원 지금 당신은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까? 무조건적인 담보대출과 값싼 곳은 금리를 비교해야합니다.



왜 담보대출과 저렴한 장소 상환이 중요합니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상환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기지 상품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자가 만료되면 만료일이 상환됩니다.


균등 분할의 원금과이자의 상환 원금 상환으로 인한 원금의 상환액 감소


상환 기간은 일정 기간 동안 충분히 돈을 돌려 드릴 수있는 기간을 측정해야합니다


보통 신용 상품은 3년 이내에 만기가됩니다. 담보물에는 30년까지 상환 할 수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차용 금액이 많은 경우 상환 기간을 충분히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1천만원 상당의 가치가있다. 1년 또는 2년 이내에 상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따라서이자 부담이 아닌 교장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20년 30년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나는 기금을 빌려주는 경우 만기일에 대한 상환을 장려하고 싶다.


어쨌든, 헌장 기금은 2년간의 갱신 시점에 있기 때문에 부채를 지불하고 이동하면 부채를 더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자신의 집을 지을 목적으로 많은 돈을 빌리려한다면 20년 또는 그 이상의 상환 기간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이자를 절약하기 위해 단기간에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이기도합니다.


그럴 여력이 없다면, 집에 가기 전에 시간 문제인지 기억하십시오.


담보대출 및 저렴한 장소 이제 왜 내가 이것을 강조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까?


상환 기간이 한도 및 최대 기간 미만인 은행에서 안전하게 거래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