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험이없는 의료 서비스에 가입 할 때해야 할 일!


의료 무보험 무보험이 가격은 저렴하며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실제로 보험은 환자가 실제로 사용하는 병원비와 같은 광범위한 손해를 보장하기 때문에 실생활만큼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맹목적으로 실제 비용에 대한 보험을 내놓지 않아야합니다.


나이와 병력에 따라 가입 할 수 있으며 보험료는 보험 회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꼼꼼하게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의료실에 2만원에 입회했습니다.


1. 보증 및 제한 사항에 대해 알아 봅시다.


추위와 암 및 사고로 인한 입원 비용의 90 %와 병원비로 1 ~ 2만원을 공제 한 분담금이 있습니다.


또한 국민 건강 보험의 적용을받지 않는 MRI, CT, 특수 검사, 내시경 검사, 치과, 치질, 한방 병원의 병원비(봉급) 등 의료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러나 모든 보험 회사가 모든 보험 회사의 건강 보험, 예방 접종, 영양 보충 및 성형 성형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입원시 지불 한 금액의 한도 내에서 입원 5천만원, 외래 환자 의료비 30만원 등의 보장 한도를 받게됩니다.



2. 보증 기간 선택


실제 비용 보험의 경우 단순 입원 및 입원 치료가 보장되므로 생존 기간 동안 병원비를 완전히 보장해야합니다.


따라서 평균 수명 연장에 따라 100 세가되면 노령 (노령)의 질병에 자주 대처할 수 있습니다.


나이와 병력에 따라 등록이 제한됩니다.


보험료를 고려할 때 더 낮은 보험료를 구매하려는 경우, 더 낮은 연령에 등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3. 진단 비용이 충분하지 않으면 보충 할 수 있습니다.


진단 비용을 놓치고 가입해야합니다.


성인 요금이 높은 뇌졸중, 성인 7 병 및 암과 같은 높은 비용은 의료비 또는 기존 보험으로 만 부족할 수 있으므로 실제 비용 보험의 근거를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 경우 전문가와의 협의를 통해 보험료를 낮추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망 보험



4. 보험 비교 사이트를 활용하십시오.


실제 보험료는 동부 화재, 메리츠 화재, 현대 해상 보험, LIG ??등 거의 모든 보험사의 보험 상품이다.


따라서 어떤 제품이 가장 적합한 지 비교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보험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특히, 보험 비교 사이트를 통해 실제 비용 보험에 가입 할 때 보상 청구로 행동할지 여부를 아는 것이 좋습니다.



메리츠, LIG, 동부 화재, 현대 해상 아무리 건강한 사람이라도 병원에서 한 번만들을 수는 없습니다.


또한, 급격한 고령화 시대에 직면하면 병원에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돌보고 보험이없는 의료실에 가입하기를 희망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