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우롱 차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다.

폴리페놀은 식사 후에, 그리고 충치 예방에 효과가 있는 입 refresh.

홍차처럼Oolong 차 맛 그리고 그것은 피부 노화를 늦춸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식단에 중성 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다.

그것은 주름을 막기 MMP-1은 콜라겐이 무너지는 구성 요소의 생산을 억제 효과를 가지고 있다.

폴리페놀은 특히 활성 산소를 떨어뜨리는 증기나 주근깨가의 제거까지 이어질 수 있피부 미백에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또한으로써 충치를 예방하는 플라그의 작용을 억제하는 효소를 생산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아토피 피부염, 소화 촉진, 해독,, 정신적 안정의 효과들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최초로 그리고 2~3배나 많은 마시는 물을 버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귤피차 -음식 소화를 위해.

의사들은 digestion은 위를 강화하고 주는 것만으로 돕는 귤 차를 마신다.

왜냐하면 귤 껍질을 벗기다 취향 bitter 때 삶은 물, 그것은 걱정하고 같은 차 가방 옆 타에는 따뜻한 물.

때문에 피부 미인, 비염이나 기관지 염뿐만 아니라 감기 예방에 좋은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당신의 피부 점막을 강하게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것은 활력이 당신의 피부를 줄 수 있다.

그것은 침착한에서, 미백 효과가 얼룩과 주근깨들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melatonin 색소를 방지한다.

A라고 부르rimonen 형태들이 피부에 얇은 필름, 되어 오랫동안 연마 피부 moisturization을 유지하는 수분 성장을 방지하는

거나 받을 때 부어 있는indigestion은 가장 도움이 될 수 있Tangerine 차는 차를. 

3. 울금차 -기적 Anti-cancer의 예방

그것은 간의 항염증 작용과 담즙 분비를 촉진한다.

Anti-cancer 당뇨병니다 물로, 그리고 그것은 또한 담즙 분비에 사용되게 됩니다를 줄일 수 있다.

그것은 소화 효소의 분비를 촉진함으로써 위장관 장애를 완화시킨다는 것을 쑥 잎의 독특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기름 소화시킨다.

또한 변비에 꽂고 어깨, 팔과 다리와 같은 장소에서 쌓이는 혈액을 해소하는 효과적이다.

 때 가슴, 복부와 옆구리 통증 또한 일한다.

그것이 여자의 건강에, 월경 불순, 생리 고통과 산후 고통을 포함해 좋다.

김이 모락모락 피어 TransactionInternetProtocol찜통에 심황게 썰었다. 드라이 충분히 햇볕을 끓인 물에 15분 정도. 

4. 자소엽차 -약 임산부 걱정하지 않다.

추운 약 뿐만 아니라지만 그들을 데려갈 수 없는 아픈 임신했어 여성이 안전한 약.

Warm-tempered고, 감기에 효과적으로 만드cold-free.

그것은 단 한 방에 작은 잎과 빗방울을 결합해 먹을 수 있다.

아이들은 또한 건강 간식으로 먹기 좋다.

Autocouple 차 또한 소화기에서 일본은, 해독과 식중독 예방에 효과가 있서, 때때로 회에 곁들여 져 마시면 효과적이다.

때문에 여러분은 넘어져서 잠도 잘 잘 안정에 도움이 되심지어 그러면 잠이 안 올 때 그것은small-leaf 차 먹기 좋다.

5. 구기자차 -건강한 식품 진시황에 의해 음주.

는 진시황은 그의 장례식 때문에 유명한에 의해 마셨다 Gooza 차! 그것은 과열된 엔진에 대한 냉각재로 피곤한 몸과 과도한 장기 상태로 복원합니다. 행동한다.

베타 카로틴이 떨어져 시력을 유지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눈에 좋습니다.

정기적인 또는 개선은 몸의 혈당을 낮춰서 당뇨병에 효과적이다.

그 다당은 그들의 수치를 증가시킴으로써 백혈구를 복리로 지불한다.

Beta-in은 혈관에 침착성 콜레스테롤을 방출함으로써 다양한 혈액 관련 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6. 우엉차 - 다이어트에 효과적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 데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단 음식을 꺼낼 때, 따뜻한 물에 udd를 마시면 식욕을 잃는다.

고지혈증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아눌린은 체내에 남아 있는 수분을 흡수하고 이뇨작용을 촉진시켜 부종 개선에 도움을 준다.

부엉이 속에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노화를 방지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몸이 좋지 않거나 독감이 느껴지면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을 위해 올빼미로 몸을 관리하도록 노력한다.

7. 민들레 차 - 간 건강에 가장 좋다.

간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따뜻한 물에 하루에 두 번 민들레 차를 마시는 사람도 있다.

미네랄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며, 실리마린, 콜린, 만디콜, 이슬 등 간, 위, 당뇨에 좋은 폴리크롬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지방간, 만성간염 등 간질환이 발생하는 부위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피로가 누적됐다면 민들레 차부터 회복해야 한다.

발열, 기침, 가래 등 감기 증상에 효과가 있는 민들레는 위장의 염증을 해소하는 데도 쓰인다.

장염 치료는 물론 장염 치료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건강에 좋다. 

8. 무파대추차. - 좋은 것 다 모아!

찬 공기를 견제하고 깨끗한 피를 만들고 부족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잠재의식의 효력은 칼로리와 지방흡입이 적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가래를 제거한다.

뿌리의 효력은 위장병변, 빈혈, 불면증, 전신 쇠약 등에 효과적이다.

겨울철 감기를 예방하는 데는 효과적이고 일관된 소비도 중요하다.

TIP 물 300ml에 무말랭이 15g, 대파 10g, 다진 대추 2개를 넣는다.

끓어오르면 약한 불에서 1분간 더 끓인다. 하루에 세 잔씩 마셔라.

9. 연차 - 해독 재료

몸을 따뜻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수경냉장에도 좋다.

피부 미용, 피로, 기억력 향상, 치매 예방은 물론 독소, 니코틴 해독, 빈혈, 식욕증진에 좋다.

장벽을 자극해 변비에 좋으며,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고 담석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10. 감잎차 - 고혈압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예방에 좋다. 비타민 C와 칼슘은 신진대사를 촉진한다.

부기를 좋게 하고 배뇨와 배변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어 피부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