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가 볼상품 과자,간식 신라명과 쿠킷 과자세트 + 쇼핑백 특가 소개합니다
오늘 구매가 에서 쎄일가격
11,500원 쎄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신라명과 쿠킷 과자세트 + 쇼핑백 상품구매


맛있었어요 맛별로 개별포장도 좋구 선물용으로도 좋고요 | 구성 가격 배송까지 다 마음에 들어서 주문했는데
제품 받아보고 반품인가? 생각이 들었어요.
스티커가 뜯었다가 붙인 자국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들었구요 심지어 한쪽은 아예 접혀 있었어요.
선물용으로 샀는데 좀 난감하긴 하네요.

제가 못 본건지 아니면 아예 공지를 안하신 건지 반품상품인 줄 알았으면 구매하지 않았을텐데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신라명과 쿠킷 과자세트, 더블원 아몬드쿠키 + 더블원 초코쿠키 + 파리지앵 러스킷, 1개누가 열었다가 다시 넣었던 상품이네요..
박스는 여느라 엄지로 누른 꾸김자국도있고 스티커도 뗏다 붙였다 한 흔적도 있고요..


신라명과 쿠킷 과자세트, 더블원 아몬드쿠키 + 더블원 초코쿠키 + 파리지앵 러스킷, 1개왠만하면 상품평 잘 안쓰는데…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결론은 못드렸습니다.
양옆에 붙어있는 테이프가 누가 떼었다 붙였던거 처럼 너덜너덜되어있네요. 환불하기도 귀찮고 그냥 먹어야지 하고 있지만 썩 내키지 않고 있답니다. 쿠키세트라 선물용으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을텐데 제발 확인하고 보내주세요!!!


신라명과 쿠킷 과자세트, 더블원 아몬드쿠키 + 더블원 초코쿠키 + 파리지앵 러스킷, 1개먹을만해요!
살짝 아쉬운 맛이긴하지만 한번 쯤 먹어볼만해요!


신라명과 쿠킷 과자세트, 더블원 아몬드쿠키 + 더블원 초코쿠키 + 파리지앵 러스킷, 1개쿠키가 맛있어요~ 손님왔을때 내놓기 좋네요
커피와도 잘 어울리고 파리지앵 큰 쿠기만 따로
사고싶을 정도로 그 쿠키가 가장 맛있네요.

선물용으로도 몇상자 구입했는데 상자도 고급스럽고
좋네요~ 가볍게 선물할 곳에 딱인것같아요^^


신라명과 쿠킷 과자세트 + 쇼핑백 상품구매


The post 신라명과 쿠킷 과자세트 + 쇼핑백 개별포장도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