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당신이 정규 급여에서 식사를하고 너무 살기에 집을 지을 계획이라면 하루나 이틀 늦어 질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는 잡지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부부가 결혼 한 후 집에 돌아 오는 데 평균 14-15 년이 걸립니다.


이 넓은 땅에서 내 집을 만든다. 같은 시간에 임대 또는 월세로 시작한다면, 짧은 느낌이들 것입니다.


자녀를 구하고 15년간 월 급여를받는다면 결혼하고 돈을내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을 때 나는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한 것 같지만 통장이 너무 보이지 않습니다.


돈을 잃기 위해 로또를 사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내 집을 어떻게 지을 계획이야?


우선, 만약 당신이 기본적으로 내 집을 마련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다른 것이 아니더라도 추가 저축과 대출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이라면 주식형 또는 변동 보험과 같은 제품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직접적 으로든 간접적 으로든, 주식형 펀드는 돈을 모으기 만하면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경기가 시작될 때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가정 경제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큰 액수. 결국, 내가 원하는 값을 목표 값으로 채울 수있는 시간이지만, 약간의 돈이있는 사람들은 괜찮을 수 있습니다.


가변 보험은 장기 연금과 같이 장기간 고려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장기 투자에 적합합니다.



일반 금은 일반적으로 5 ~ 6%의 수익률을 보이지만 3년 이내에 자금을 조달하려는 경우 안정적이고 유동적이어야합니다.


결혼 첫 며칠 동안가는 데 드는 비용은 한두 가지가 아닐 것이라고합니다.


대출의 경우, 대출 후이자의 금액이 관련자의 소득의 15 % (최대 30 %)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


예를 들어 경매 나 경매 또는 특정 그러한 부동산이나 사업과 관련된 정보는 대출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집에 더 많이 투자 할 여력이 있다면 공격적인 자산 관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분산 된 투자가 필수적입니다.


현 시점에서 주택 저축 및 투자 금액을 중산층 자산, 안전 자산 및 투자 자산으로 분배하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종종 말합니다.


물론 이론가가 알 수 있겠지만 일부 자산과 자산이 안전한 자산이라면 나머지 자산을 투자해야합니다.


특히 월간 저축의 경우 공격적인 투자형 자산의 비중을 높여야합니다.



세금을 간과한다면 돈 낭비


집을 고려하면서 돈을 투자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금융 자산을 선택할 때 세금도 고려해야합니다.


금융 자산을 선택할 때는 당연한 일이지만 당연히 비과세 → 세금 → 분리 세 → 일반 과세 순으로 금융 상품을 선택해야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세금 면제 및 세금 선호 사항에는 제한된 가입 기간이 있습니다.


개별 과세는 일반적으로 일반 과세보다 불리 할 수있으므로 세금을 공제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제품에 대해 컨설팅을하거나 컨설팅을 한 후 충분한 정보를 찾고 싶습니다.


특히 장기 주택 저축은 모든 사람에게 좋은 금융 자산이 아닙니다.


임직원은 연간 최대 300 만원을 공제받을 수 있으며, 7년 이상 면세 혜택을받을 수있어 매우 좋은 금융 상품이지만 직원이 아닌 투자자에게는 이익이되지 않습니다


또는 7년 이상 유지하기 어려운 사람들. 당신은 알고 있어야. 급여가 아니라 일반 금융 상품보다는 금리와 투자 유형면에서 불리한 점이 있습니다.



추가 입금을 원할 경우,이를 분할하여 투자 할 수 있습니다. 투자 할 때 세금에 대해 확인해야합니다.


그러나 돈이없고 돈을 하나씩 쏟아 부는 사람들에게는 느린 전공의 정보를 배워야합니다.


그것은 대히트입니다! 자신이하는 일에 화를 내면 나중에 계정 잔액을 낮출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분류 기준 인 기본 기술부터 시작하여 투자에 도움이되는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