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인 인구의 증가와 함께 노인성 치매 환자의 수가 매년 급속히 증가했습니다. 특히 치매 환자 수는 2002 년에 비해 2009 년에 4.51 배 증가했다.


노인성 질환은 노화와 밀접한 관련이있는 신체적 또는 정신적 장애입니다.


노인 장기 요양 보험에 따른 치매, 뇌 혈관 질환, 파킨슨 병 및 기초 갱의 기타 퇴행성 질환을 말한다.


노인 장기 요양 보험은 2008 년 7 월에 공공 보험으로 장기 요양 보호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망명 및 시설 혜택과 같은 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매 환자의 수는 65 세 이상 노인뿐만 아니라 40 대 및 50 대 중년층에서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음을 알아 두어야합니다.


2009 년 기준 40 대 치매 환자의 수는 2002 년의 1.80 배에 달합니다. 50 대에서는 2.93 배 증가했습니다.


치매 환자에 대한 돌봄 부담은 공적 보험 회사 인 노인을위한 개호 보험 도입으로 부분적으로 해결되었지만 봉급 한도를 초과하는 비용 때문에 상당한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청자 또는 그의 가족이 실제로 부담합니다.


특히 심한 경제 활동을하는 중년층이나 노약자가 치매로 고통 받고있는 경우 경제 활동의 손실과 장기간 치료 및 간호로 인한 고통을 더욱 증가시킬 수 있음이 분명합니다.



장수 위험, 간병 보험


가족 중에 오랫동안 다른 사람을 돌봐야하는 사람이 있으면 심각한 질병에 대처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개호 보험


장기 요양 보험은 물리적입니다. 또한 "실버 케어"보험으로 지적 장애인 및 인식력이없는 사람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장기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비용을 보장합니다.


여기에서 "장기 요양 지위"란 일상 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일상 생활을 할 수없는 재해 나 질병으로 인해 장래에 개선 될 수없는 일상 생활 및 치매의 상태를 말합니다.



- 장기 요양 보호 상태와 관련된 환경 적 위험


긍정적 인 요소로는 적극적인 사회 활동, 가족과의 동거, 독신 생활, 우울증, 대인 관계 등의 부정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장기 요양 보호는 주로 경제적 보상이나 사망이나 부상으로 인한 질병 치료를 목적으로하는 전통적인 보험 상품과 달리 생활 유지에 도움이되는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는 보험 상품입니다.



(LTC) 개호 보험에 대해 알아야 할 8 가지 사항


1. 보장 또는 연금 결정


먼저 등록 할 보험 유형을 결정해야합니다.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건강 검진을 통과 할 수없는 사람들을 연금 수급자라고합니다.


현재 건강 상태가 좋고 노령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건강 상태에 이상 징후가있는 경우 보증 유형에 가입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 보험료 할인 여부


나중에 체결 할 계약에 대해 지불 한 보험료의 1 ~ 2 %를 할인 할 수 있습니다.



3. 등록 직후 개호 보험료를 내지 않는다.


개호 비용 (= 옆에서 돌볼 비용)의 경우, 간호 상태는 진단되고 고정되며, 일정 기간 후에 만 ??지급됩니다.


* 개호 보험은 치매 나 활동이없는 것으로 진단 된 후 일정 기간 후에 지급되는 담보를 의미합니다.


* 간호 란 누군가 생존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필요한 활동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대기 시간 보장 가능


보험 회사가 보험 사고 발생시 책임을지는 동안 보험료를 납부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 기간 후에 만 ??보험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대기 제품입니다.



5. 보험 청구 후 조기 사망의 경우 환불 금액은 적습니다.


연금 보험과 같은 개호 보험은 생존 연금의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기 요양 보호가 수립되고 장기 요양 보호 연금이 수령되면 조기 사망 영수증은 지불금 프리미엄.


6. 계획된 이자율 고려


현재 공개 율은 4 %이며 최소 보증 이자율은 2 %입니다.


공표 된 이자율은 매월 변할 수 있지만 최저 보증 세율은 계약 조건에 명시되어 있으므로 보험 만료일까지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7. 어떤 조건에서 지불 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모든 이용 약관에는 예외가 적용되므로 매달 지급해야하며 프리미엄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8. 다양한 특별 서비스와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근거가 간호 상태에 필요한 내용으로 만 구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노령에 해당하는 생명 보장 부분이 복잡한 상태로 구성되어 있는지 여부.


또한 보험료 납부 기간 중 보험료 납부 여부와 보험료 면제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아름답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희망하며, 어렸을 때처럼 활발히 활동하고 싶습니다.


자신과 부모님을 위해 여유가 있다면 장기 요양 보험을 고려해야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