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숨겨진 투자 수익의 개념화


투자에는 다양한 유형의 위험이 있습니다.


가격 하락 위험, 시장에서 거래되지 않아 시간에 판매 또는 구매할 수없는 위험, 투자 자금 손실, 파산 실패,


더 많은 것이 있지만, 이러한 다양한 위험을 극복하고 이익을 얻으려면 공부하고 열심히 일해야한다는 사실 만이 당신을 해칠 것입니다.


주식, 채권, 선물 옵션 및 저축 예금과 같은 법적 특성과 함께 수익률을 계산하여 투자를 측정하고 계획된 투자를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수익률은 다양한 용어로도 사용됩니다.


이자율, 수익률, 만기 수익률, 시장 수익률, 고정 이자율, 변동 이자율, 만기 보장 수익률, 한계 금리, 지표 금리 등.


오늘 간단한 용어 정의를 위해 몇 분 정도 시간을 들여 보겠습니다.



격리 : 격리 란 원칙에 대해서만 관심을 갖는 것을 말합니다.


원금이 100원이고이자가 매년 10% 인 경우 만기일까지 매년 10원의이자를 받게됩니다.


만기가 5년이면 10원 x 5배 = 50원의이자를 받게됩니다.


절연 계산 = 원금 (1 + 이자율 x 기간)



복합 : 복합이란 원금뿐만 아니라이자에도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투자한다는 의미에서이자에이자를주지 않는 고립에 비해 고립에 비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복리 계산은 원금의 기간 = 1 + 이자율



연간 이자율 : 일반적으로 이자율이 10 % 인 경우 이자율은 연간 10 %입니다.


월별 이자율을 12로 나누면 월별 이자율이 변환됩니다.


분기별로 이자율을 계산하면 연간 이자율을 4로 나누어야합니다.


연간 이자율은 기준 또는 투자 목표에 따라 다른 기준에 적용될 수 있으므로 확인하십시오.



시장 수익률 : 시장 수익률은 실제 투자 수익률이 아니라 시장에서 거래되는 수익률을 나타냅니다.


환율은 매일 바뀌면서 시장 환율이 매일 바뀝니다. 일반 시장에서 거래되는 시장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장이 5 %의 시장 가격 상승률을 보일 경우, 그리고 대상의 10 %가 거래가되면 투자 매력이 시장보다 높거나 다양한 프리미엄이 시장에 부과됩니다.



표면 속도 : 본드면에 표시된 속도입니다. 법적 효력이있는 이자율입니다.


채권의 액면가가 5%이고 액면가가 100원인 경우이자 지급시 5원이 지급됩니다.



고정 금리 vs 가변 금리 : 투자 시점에 수령 또는 고정 될 이자율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예금 계좌와 모기지 론은 전형적인 상품입니다.


반면, 변동 금리는 시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로 CD 또는 은행 부동산 저당 융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