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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팔을 제외하고 운동을하는 방법


여름이 가까워지면 여자들은 바쁘다. 에필로그 또는 가을을 지날 때까지 제대로 관리되지 않는 신체를 재건합니까?


먼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알지 못하는 한, 몸에 맞는식이 요법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를 관리하고 체중을 관리하면 몸을 더 빨리 만들 수 있으며 몸에 맞는 최신 트로트 수영복으로 바다에 갈 수 있습니다.


시체를 조숙하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은 잘하지 못하고 있으며 당분간 신체를 체계적으로 관리 한 사람들을 따라 잡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너를 포기하면 모든 훌륭한 남자들이 내 친구 형제와 자매에게 갈 것이다.



늦었다 고 생각하지 마라. 그리고 만일 당신이 따라 간다면, 당신은 변화하고있는 것을 알 것이다.


게임으로 뭔가를 할 때 나는 그것을 느낍니다.


그러나 어느 수준에 이르면 익숙해 져서 기분이 나아 졌습니까?


운동도. 그래서식이 요법과 몸매 관리가 어디 에나 있습니다.


나는이 게시물에 가서 체육관에 가서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많은 시간을 보내는 수십만 달러를 소비하는 사람들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몸을 완전히 통제하지 않은 사람은 집에서 할 수있는 요가를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집에서 또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사용할 수있는 2 ~ 3kg 덤벨을 사용하여 운동 방법을 세웁니다.



내 몸과 팔뚝 운동을 위해 보관해야 할 것들


-식이 조절과 함께해야 할 일


- 적어도 3 개월 동안 운동을 계속하십시오.


매일 운동 시간을 정하십시오.


친구, 남편, 누이, 언니와 함께 일하면 더 재미 있고 힘들어합니다.


Yutubu에 업로드 된 요가 비디오는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노력하고있는 방식입니다.



이 두 가지 운동은 집에서 덤벨을 소유하고 있거나 체육관이나 집에서하지 않을 경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어로되어 있더라도 동작을 살펴보고 천천히 따라합니다.


운동을 할 때 숨을 쉬고 천천히 휴식을 취하고 자세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올바른 자세로 있어야하며 몸은 더 아름답게되고 효과는 더 빨리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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