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어트가 나이가 들수록 어려워지는 이유


방해받지 않고 시간이 흐르고 마침내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 달 후 나는 또 다른 해를 먹어야한다. 나는 방금 식단을 마쳤다.


20 대 초반에 나는 잘 넘어졌고 나이가 들수록 체중 감량이 왜 그렇게 쉬운 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보다 젊다는 것이 낫다. 나는 너무 어리다. 나는 내 나이 먹는다.



너는 나이가 들수록 다이어트가 더 힘들다고 왜 생각하니?


기본적인 신진 대사 때문입니다.


기초 신진 대사율은 당신이 살 필요가있는 에너지의 최소량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몸이 덜 움직이고 근육도 적어지고 기초 신진 대사가 낮아집니다.


기본 신진 대사가 감소되면 같은 양의 음식을 먹으면 몸이 더 뚱뚱해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젖꼭지는 복부에 붙어 있습니다.


붙박이 지방 유형에있는 뚱뚱한 축적은 호르몬의 큰 영향이다.


남성의 경우 테스토스테론 분비가 감소하고 근육의 양이 줄어들고 위가 나옵니다.


여성도 에스트로겐 분비를 줄이고 복부가 아닌 상복부에서 내장 지방을 축적합니다.


복부, 옆구리, 허벅지 등 집중식에서 체중 감량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어려워진다.



메스꺼움과식이 요법을 예방하는 방법.


나는 매일 운동한다.


적절한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은 체지방을 태우고 근력을 증가시켜 기초 대사를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식단을 잘 통제해야합니다. 고 탄수화물 식사를하지 마십시오.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즐기십시오.


식이 섬유는 소화 기능 및 충진 성이 뛰어나식이 조절에 좋습니다.



또한 근육 형성에 좋은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단백질은 동물성 단백질, 식물성 단백질보다 낫습니다.


충분한 효소를 섭취하면 신진 대사가 활성화되고 기초 신진 대사가 증가합니다.


운동을 잘하고 식단을 잘 조절하면 슬림 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오늘 도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