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물병,물통,텀블러 실리쿡 유리물병 트리플세트
61% 29,400원에서
11,2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64원 적립 가능합니다.

실리쿡 유리물병 트리플세트 상품구매


맘에 들어요~ | 생수보다는 차종류의 끓인물을 즐겨 먹다보니 플라스틱 제품이 아닌 유리물병 제품을 찾다가 상품평이 좋길래 주문해 보았어요

사진상으로는 큰것같지 않았는데 받아보니 사이즈 적당한 크기네요 1리터 우유병보다 살짝 키가 크고 입구도 세척솔이 들어갈 정도로 여유있게 커요 유리라 그런지 무게감도 살짝 있어 물을 담고 이동시에는 주의가 필요할듯요

내열유리가 아니어서 열탕소독은 못하고 식초랑 따뜻한 물로 담아두었다 세제로 다시 깨끗이 씻어 말린후 끓여서 식힌 옥수수차물을 담았어요 병이 투명해서 그런지 물을 담아 놓으니 더 예쁘네요
병안에 들어있는 실리콘을 뚜껑에 끼워맞추고 물을 따르니 정말 너무 간편하네요 따로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 하지않고 그냥 꺼내서 바로 물따르고 다시 냉장고에 넣고하니 너무 편해요
한손으로도 충분히 물병을 들을수 있어요 다만 홈바에서 꺼내면서 살짝 기울일때 물이 약간 흐를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듯요

플라스틱보다는 무게감도 크고 깨지기 쉬운 단점도 있지만 건강과 환경을 생각해서 유리병으로 바꾸길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실리쿡 유리물병 트리플세트, 혼합 색상, 1L잘 받았습니다

⏺

상품 실리쿡 유리물병 트리플세트 혼합색상 1L

⏺

주문 2019년 03월 25일

⏺

배송 2019년 03월 26일

⏺

가격 9,610원(로켓배송)

앞으로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며 냉장고용 물병 준비하느라 구입했어요

원래는 유리손잡이 달린 물병을 사용했는데 어느날 손잡이가 뚝 떨아지는 바람에 얼마나 놀랐는지…무서워서 바로 스텐물병으로 바꿨는데 스텐물병은 물 남아있는 양이 안보여서 좀 답답하기도하고 어떤땐 살짝 쇠맛 비슷한 맛도 나는것 같고 해서 다시 유리병으로 돌아오려고 손잡이 없는 물병으로 적당한거 찾다가 물 나오는 입구가 참신한 이 물병을 발견하고 바로 질렀습니다

로켓배송의 위력으로 다음날 바로 유리병 3개가 내품안으로~ 깨진것 없이, 뚜껑 어긋나는것도 없이, 패킹도 빠뜨리지않은 제대로 된 제품을 받았습니다
밋밋한 병이라고 생각했는데 물병 중간에 실리쿡이라는 이니셜이 각인되어 있어서 뭔가 있어보이는 효과가 납니다
물병은 호리호리해보이는데 막상 손으로 잡으면 물병이 커서 본의아니게 물병 멱살잡이를 하게 됩니다 목부분이 제일 얇은 부분이라 물병에겐 미안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

물병 닦고 말려서 실리콘패킹 뚜껑에 장착 시켜서 물넣고 사용해봤어요 진짜 편해요 뚜껑 여닫는거없이 물 따라 마시는게 이렇게 편할 줄이야 이거에 익숙해지면 다른 물병은 쓰기 싫을거 같아요 귀차니즘에 물든 저같은 사람에게 너무 좋습니다

저녁에 집에 와서 물병 사용해 본 막내는 집에 있는 물병 전부 이걸로 바꾸자고 하고 신랑은 보면 알겠지 싶어서 사용방법을 말 안했더니 3일이 지난 오늘 아침까지도 뚜껑 돌려서 열고 물 따라먹는 헤프닝도 볼 수 있었어요ㅎㅎㅎ

전 다른 음료는 안넣고 물만 넣고 먹을거라 깨지거나하면 바로 재구매각입니다
근데 궁금한거 한가지(여기에 써도 소용없겠지만) 혼합색상이라고 되어 있는데 왜 화이트만 올까요 색색이 뚜껑 완전 원츄~♡합니다 화이트/혼합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단점-밀폐뚜껑이 아님 /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열리는 방식이라 넘어지면 물바다 각오해야함


실리쿡 유리물병 트리플세트, 혼합 색상, 1L이미지상 크기가 좀 작을거 같아 걱정했는데 딱 적당한

크기라서 맘에 들어요.

✡

크기는 합격~~

아이가 아기때부터 심한 아토피라 그때부터 쭈욱 루이

보스티를 2리터가량 끓여서 마셔요~

정수기도 있지만 저희집은 항상 지금까지 루이보스티

물을 먹습니다.

한여름에도 일주일가량 실온에 둬도 절대 쉬지않아요.

물맛도 개운해서 이물마시다가 다른물은 미적지근해서

가족들이 이물을 사랑해요~~|

보시다시피 색이 있는물이다 보니 이 물병에 담으니 이

쁘기도 하지만 단점도 보이네요.

우선 맘에 드는점을 적자면 앞서말했듯이 적당한 크기.

깔끔한 외관 디자인.

사용하기 편리한 구조.

뚜껑이 받치는 역할을 해서 손잡이가 없어도 잡기

편하다~~입니다.

아 그리고 유리라는 점~~~

3개 가격에 만원대라 저렴하지만 지금보니 몇일만에

1670원이 저렴해졌네요…ㅠ 9760원….

지금부터 불만족 스러운점을 나열할께요…

물을 따를때 깔끔하게 떨어지지 않는다.

사진처럼 남아요…아님 흐를때도 있구요.

세는건 아니구요…

그래서 무색의 정수물이 아닌이상 저렇게 자국이 남아

아주 불만족이에요…

그리고 뚜껑 옆으로 따르고 나면 조금 흐르니 그것도

일부러 닦아줘야 하니 짜증나요…

흰색이라 보기도 그렇구…

그리고 상세내용에 내냉온도가 적혀있지 않아

이거파는 두두월드 홈피드가서 문의글 찾아보구

했어요… 내용은 뜨거운걸 담아도 되나 지금처럼

온도차이가 나는 계절? 에는 주의하라입니다.

혹시 모르니 뜨거운거 담으실 분들은 한김 뺀담에

아님 반정도 식힌 다음에 넣으시는게 안전할것 같아요~

그리고 저 실리콘링 …을 뚜껑 안쪽에 밀어넣으면

저같이 빼서 세척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은

아주 불편합니다. 잘 안빠져요…

그래서 완전히 밀어넣지 않고 유리병 입구에 얹는형태

로 써보려구요. 세면 어쩔수 없이 불편하고 어려워도

감당해야죠… 아님 다른 물병으로 바꾸거나

또 뚜껑은 완전 밀폐가 인되구 그냥 얹혀 있다고 봐야되

는지라 밀폐를 원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전체적인 평은 보통입니다.. 디자인 가격. 유리소재

를 우선적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시면 만족하

실거 같고 아무리 디자인 가격 소재가 그래두 단점이

거슬리는 분들은 다른거 구매하시는게 나을거 같애요..

물병이 많이 필요해서 정말 많이 둘러봤는데 유리로

된건 가격이 이제품 3개 값이상더라구요..

그래두 전 흐르거나 자국이 남는건 싫기때문에 재구매

는 안할 생각입니다…

손이 안들어가는 크기라 솔 이용하셔야 되세요…

아…저사진에 같이 있는 물병을 거의 십년가까이 쓰는데

이젠 팔지를 않네요….ㅠ 단종…인가봐요…


실리쿡 유리물병 트리플세트, 혼합 색상, 1L사용하던 물병을 처분해야 해서 새로 구입했습니다.
구매평 보고 구입했는데 역시나…
물병 입구가 작네요.
사실 저는 1.5l 정도를 원했는데 마음에 드는 물병이 없어서
할수없이 작은 걸로 2개를 쓰려고 구매했는데…
구매하고 보니 3개짜리였네요.
갯수는 상관없습니다.
주입구가 회색일까봐 걱정했는데 구매평에 사진 올려주신 것처럼
흰색이어서 다행입니다.
병 안에 들어있는 실리콘 고무패킹을 물병 주입구 인에 넣어서
사용해야 물 따를때 안 샙니다.
저는 구기자를 끓인 물과 레몬 물을 항상 마시기 때문에
집에 늘 상해 놓는데 병이 늘어서 오히려 편하네요.
깔끔합니다.


실리쿡 유리물병 트리플세트, 혼합 색상, 1L실리쿡 유리물병 트리플세트, 혼합 색상, 1L
20200406 주문 / 20200407 배송

로켓와우 새벽배송 / 11,680원

항상 기다리는게 싫어서 로켓배송 제품만 주문하는데
구매할 때, 밀폐가 되는게 아닌 점 딱 하나 문제였어요.

근데 대개 물병이라 밀폐가 안 되는 것들이 많았고,
코르크 뚜껑 물병은 천연 소재라 관리가 어려울 것 같고
캔으로 된 뚜껑 물병은 녹이 슬 것 같아서 관리가 어려울 것 같았어요.

고민하다가 많이 구매하고, 가격도 저렴하길래 그냥 샀어요.

원형 실리콘 링은 병 안에 들어있고,
후기를 봤던지라 버리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후기 안 봤으면 뭔지 모르고 버렸을거예요.


 

실리쿡 유리물병 트리플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예쁜 베스트:실리쿡 유리물병 트리플세트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반응형

'건강 여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반용 액상세제  (0) 2021.06.15
핸드크림 6종세트  (0) 2021.06.03
고양이 두부모래 자스민향  (0) 2021.06.01
LED 티라이트 오렌지  (0) 2021.05.28
유기농 노니즙  (0) 2021.05.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