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품 남녀커플룩 레씨 코코드림 울라울라 도형 수면잠옷 + 안대 세트 쎄일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구매가능금액 null% 21,300원에서 세일가격
21,290원 초특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레씨 코코드림 울라울라 도형 수면잠옷 + 안대 세트 상품구매


짱입니다~!~ 늦기전에 구매하세요! 후회하지 않아요~~ | 날씨가 추워져 가족의 수면 잠옷을 찾았는데,
우리 가족들 눈에 확~! 들어오는 수면 잠옷이 있네요.
178cm에 62kg 이라 좀 많이 날씬해요. ^^;

 

가족이 다 같이 구매해서 예쁘게 입고 있어요.
(4인가족인데 초딩딸만 빼고 3세트 샀는데, 아무래도 1세트 추가로 구매해야 할것 같아요)

촉감도 너무 보들보들해서 좋아요~
이 잠옷 입으면 난방이 한참 있다가 해도 될것 같아요
너무 따뜻해요~!

강추합니다.

그럼 사업 번창하시길 바래요~~


재구매했는데 말다했죠~ | 호불호 없는 짱구잠옷!!

 

퀄리티 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밴드까지 3종세트라! 구성이 짱인거 같아요!

촉감도 부들부들 좋고
요즘에 인스타보니까 이쁜 언니들 다들 짱구 잠옷 하나씩은 다 가지고 있더라구요~

역시 대만족 피부도 하얗게 이뻐 보여요><


넘 이쁘고 따뜻해요~ 추천합니다!!! | 올겨울 따뜻하게 보낼것 같아요 ㅎㅎ 남동생꺼랑 남자친구꺼 구매했어요~ㅎㅎ 민트색은 180인 남자친구가 입을건데 아직 입기전 이구요~ 핑크색은 남동생꺼 구매했는데 사이즈 잘맞아요 ㅎㅎ키가 173이구요 ㅎㅎ색상도 넘넘 이뻐요 첨엔 실이랑 먼지가 많아서 털어주시고 세탁해서 입으세요~^^

 


레씨 코코드림 울라울라 도형 수면잠옷 + 안대 세트, 성인남성(XL), 민트1구매이유
작년에 산 같은 잠옷을 아버지가 뺏아가심 ^^
2사이즈
낮동안 타이트한 옷에 스트레스 받았을
내몸에게 힐링타임이 될 정도로 넉넉합니다
평소 95사이즈인데 아주 넉넉합니다
3보온성
아무래도 겨울 옷이라 따스해야하는데
요새날씨는 더울정도?
4촉감
보들보들한거는 비슷한데
저만 느끼는 건지 모르겠지민
쫌더 품질이 쪼아진 느낌이네요
5바느질 마감처리
아무래도 겨울내 입어야 하니 중요한 부분인데
튼튼합니다 고무줄도 너무 타이트하지 않고
6 배송
주문후 다음날 왔네요

 


레씨 코코드림 울라울라 도형 수면잠옷 + 안대 세트, 성인여성(L), 화이트날씨가 추워져 가족의 수면 잠옷을 찾았는데,
우리집 중학생 딸의 눈에 확~! 들어오는 수면 잠옷이 있네요.
158cm에 55사이즈 입어요. 중학생 기본 사이즈죠?

 

가족이 다 같이 구매해서 예쁘게 입고 있어요.
(4인가족인데 초딩딸만 빼고 3세트 샀는데, 아무래도 1세트 추가로 구매해야 할것 같아요)

촉감도 너무 보들보들해서 좋아요~
이 잠옷 입으면 난방이 한참 있다가 해도 될것 같아요
너무 따뜻해요~!

강추합니다.

그럼 사업 번창하시길 바래요~~


 

레씨 코코드림 울라울라 도형 수면잠옷 + 안대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레씨 코코드림 울라울라 도형 수면잠옷 + 안대 세트 짱입니다~!~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