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실테이블 소프시스 밤부 좌식 테이블 L
17% 32,900원에서
27,1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프시스 밤부 좌식 테이블 L 상품구매


제 소중한 순살뿌링클과 러그를 돌려주세요 | 구매일자 : 2019년 4월5일

배송일자 : 2019년 4월 6일(로켓배송)

사용용도 : 자취방 식탁용도

————————————————-

배송은 역시 로켓배송, 냄새? 예민한 사람 아니면 못느낄 정도였다.

색도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쏘쏘.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만한 디자인이 없어서.

도착하자마자 포장 뽁뽁이 뜯고 상다리 고정해서 펼친 결과 매우 만족.

그 상태로 자취방 첫 식사 시작.

매우 만족하며 식사하던 순간, 다리 한쪽이 갑자기 무너짐…

????????? 그대로 러그 위 대참사가 나버림. 이게 무슨 일이람….

진짜 사람이 놀라면 아무 것도 못한다고 그대로 멘탈이 박살남…내 러그…소듕한 내 아이보리 러그인데…. 내 소즁한 순살 뿌링클……….

알고보니 사진과 같이 한쪽 다리가 반대로 끼워져 있던 상태였음(나사의 홈이 위치가 다름)

이걸 왜 몰랐을까… 아니 애초에 만들 때 안보고 막 끼워넣었나…. 전에 봤던 다른 리뷰들 보고 아차, 싶긴 했다.

꽤나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했는데 잠금걸쇠가 반대로 있었다는 후기는 봤어서 그걸 보고 내건 아니길래 다행이다 싶었는데…

방금 5분 전에 밥먹다가 일어난 실제상황입니다… 여러분은 저처럼 그냥 쓰지마시고 제발 한번만이라도 살피고 쓰세여…

유리멘탈인 저는 러그 세탁하러 갑니다…

⭐


이가격에 이만한상품 잘없음 | 재포장 상품주문했다가
상태가 별로안좋아서 재구매하려보니
3600원할인돼있네요
반품안됐음 배아팠을듯

사진속 스크래치는 그냥기본인가봐요…
새상품인데 왜인진 모르겠지만..

다리쪽 갈라짐은 이전것도그렇던데
문제없는지 문의글 남겨놓겠습니다.

캠핑용으로 샀는데
모닝트렁크 사이즈랑 맞을것같아
주문했구요
좌식, 입식모드에따라
높이조절이 가능할것같아 구매하였는데

대나무라 상판에 특유의 무늬가있지만
이가격에 참괜찮은 상품같습니다^^

케이스가방은 암만찾아도
안보여서 집에있던 누빔원단으로
포장시보내주신 에어캡사이즈에 맞춰 재단해
만들었는데
넘길게 만들어졌네요 어차피 제가쓸거라 상관없지만
케이스도 같이 판매했음 좋겠습니다.


가성비 짱짱 개봉하시기 전에 사용방법 정확하게숙지하기 | 진짜 진짜 고민고민하면서 여러가지 보다가 높이 조절이 된다고해서 구매했어용 ㅋㅋ

근데 진짜…. 짱짱이에요
후기보고 약간의 기대감은 버리고 주문했는뎅 ㅋㅋㅋ

일단 ,조립 필요없슴돠 ㅋㅋㅋㅋ

✅

매끌매끌해요(그래도 처음사용할땐 나무소재에 마감칠이 안된거니까 조심하는게 좋을거같아용)

✅

높이 조절 만세!! 넓이 만세!!
(높이조절손잡이는 나사처럼 풀었다 조이는거에용)

✨

동영상 찍었는뎅 ㅠㅠ 업로드가 안되나봐용 ㅠㅠ
일반적인 나사 방형이에요~!
첨에 모를때는 그냥 힘으로 하실수도있을거 같아서 꼭 공유하고싶어요 ㅋㅋ (제가 그랬거든요 ㅋㅋㅋㅋㅋ)

✅

고정핀은 딸깍하고 들어갈 홈이 있어요

✅

무게는 보통같아용. 엄청 근력이 없는게 아니시라면요
(후기중 무겁단 분이 계셔서 걱정했었거등요 ㅋㅋ)

가장 좋은건 높이가 조절이되서 너무 좋아요 ㅠㅠ헝
기존에는 본가에서 가져온 다과상(?) 같은건데, 낮고 작아서 허리를 숙이게되고, 올려놓을수있는게 한정이었는뎅 ㅠㅠ
진짜 짱짱이에요 ㅋ

살짝 걱정되는건, 소재가 소재인만큼 마감칠같은게 없어서 조심해야할거같다는거?
또 한가지는, 다리가 완전완전 돌다리같은게 아니니깐 밟고 올라가지 마시길 ㅋㅋ (아이들이 올라갈거 같아서요 ㅋㅋ)
다리 연결부분이 뭔가,, 아주아주 미세하게 흔들려요. 제가 잡고 일부러 흔들어본거긴한뎅, 비유하자면 아주미세하게 흔들이는 치아를 손으로 잡고 흔들때 느낌같달까 ㅋㅋ

근데 특별히 뭘 쌓아두거나,딛고 올라서거나 하는 등의 행동만 안하면 특별히 문제될것이 없을거같아요 ㅋㅋ

완전 만족이네요 ㅋㅋㅋ 이 가격에 ㅋㅋ 이런 퀄리티 ㅋㅋ
전에 소프시스에서 구매한 서랍장도 잘쓰고있어영 ㅋㅋ


만족입니당 ^^ | 싱글 침대 (1000*2000)위에서 쓰려고 비슷한 디자인을 많이 찾아봤는데 디테일이 조금씩 달라서 뭐가 좋을지 엄청 고민 되더라구요.
그런데 소프시스 제품이 넓이, 폭, 디자인 면에서 싱글침대에서 쓰기 괜찮을것 같아서 샀는데 진짜 대박입니다.

<장점>
1.높이 조절되서 허리도 안아프고 테이블을 펼친 상태에서
양반다리도 되구요. good!

2.상판도 다리 벌어지는것 보다 넓게 디자인되서 상판은 넓게 쓰면서 다리는 침대를 넘어가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3. 마감도 생각보다 좋아요 ㅎ 이가격에 이정도 제품이면 매우 만족입니다. 한번 딱아서 쓰면 끝~ㅋ
(꼼꼼하신 분들과는 기준이 다를 수도 있지만 제 기준으로는 깔끔해 보입니다^^)

<단점>
음~굳이 찾아보자면~ 다리 끝이 아주 맨들하진 않아서 계속 이불에 끌다보면 이불이 살짝 마모될수도 있을듯 합니다 ㅋ
양말하나 신겨주면 될듯 ㅋㅋ

여튼 구매 전 마지막까지 엑슬좌식테이블(L)이랑 좌식테이블(L)랑 엄청 고민했는데 전 뭐 독서대도 있으니 좌식테이블(L)사기 잘한 것 같아요. 아! 배송도 엄청 빨랐어요ㅎ
기분 좋은 제품입니당^^


전체적으로 맘에들어요. | 첨에 받아보고 먼지많을까봐 닦았는데 깨끗하더라구요. 그리고 제품은 설명과 같아요.. 잘 산거 같아요… 평상시에도 작은 태이블로 사용해도 좋을 듯… 커피를 흘렸는데 잘 닦이더라고요…다른 음료 흘려도 잘 지워지는지는 모르겠어여…ㅋ
잘 지워지겠져…
코팅이 안된거라 스며들어 얼룩이 생길까 걱정했는데 흘리고 오래 지나지않아 그런지 닦였다는거…무광바니쉬가 있는데 바를지 말지 고민중이예요..그냥 사용해도 괜찮을것 같은데…
마지막 사진에 체크한거 말고는 맘에 들어요..


 

소프시스 밤부 좌식 테이블 L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이너웨어:순살뿌링클과 소프시스 밤부 좌식 테이블 L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반응형

'건강 여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펙트컬러 9N 밝은갈색  (0) 2021.05.10
보온 분유포트  (0) 2021.04.30
전기포트 1.7L  (0) 2021.04.05
웜 장갑  (0) 2021.04.02
당근사과주스 야채음료  (0) 2021.03.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