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핸드,풋,데오 메디플라워 보니타 가든 핸드크림 6종세트 + 쇼핑백
11% 17,900원에서
15,8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91원 적립 가능합니다.

메디플라워 보니타 가든 핸드크림 6종세트 + 쇼핑백 상품구매


흐르지 않는 쫀쫀한 제형이고 가성비왕♡ | 저는 기냥 제가 쟁여두고 쓰려고 주문했는데 패키지 자체도 너무 예쁘고 긔염 뽀작한 쇼핑백도 같이 보내주셔서 선물용으로도 매우 추천합니다!

지난번에 이 브랜드 다른 핸드크림 제품 사용해보고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갑이구나 하고 만족스러웠는데 이 제품은 지난번 구매했던 제품보다 용량은 더 커졌고 가격대는 비슷한것 같으니 역시 가성비왕!

저는 손을 자주 씻는 편이라 기냥 양이 많은게 좋… 흐흐흐 사실 이것 저것 브랜드 마니 써봤는데 저는 핸드크림은 거기서 거기지않나 싶어서 이 제품 저에게 너무 딱 맞고 만족스러워요! 한동안 쟁여두고 쓰고 재구매하러 올께요!ㅎㅎ


선물로 강추해요 | 한세트에 6가지가 들어있어
종류가 다양하구요
향이 인공적이지 않고 뭐라까.. 암튼 좋아요ㅎ
요게 케이스에 일일이 또 들어 있어서
몇개는 지인에게 쓰라고 줬어요.
돌잔치전 미리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일단 크기가 다른거보다 월등히 크고
무엇보다 쇼핑백까지 들어있으니 선물하기 좋겠어요
8월 돌잔치에 추가로 주문하려구요


아주 만족 | 생각보다 아담한 박스에 쇼핑백과 핸드크림 본셋이 차곡차곡 담겨서 와요.

낱개로 선물할 생각을 했는데, 정말 총 세트박스? 가 주는 패키지 느낌이 예뻐서.
으으~ 선물하는 입장에서 고민 많이 했습니다.

그러나 핸드크림을 이렇게 많이 받아도 소용 없을 듯 해서, 2개입씩 지인들에게 선물했어요.

전체적으로 고유의 재료향이 있고, 일반적인 퍼퓸핸드로션에 비하면 굉장히 순수한향? 연한 잔향 느낌의 핸드크림입니다.

선물 드릴 동료분들이 애기엄마이거나 평소 향수를 기피하는 직종들이라 향이 너무 강한걸 싫어해서 리뷰를 많이 참고한 끝에 골랐습니다.

그중에 정말 꽃향기도 싫어~ 하는 사람들에게는 풀 그림 ‘_’)? 그려져 있는걸로
선물했더니 정말 만족해 했어요ㅋㅋㅋ

사용감은
꼭 수제 핸드크림 사용하는거 같은 촉감인데.. 발라지는 촉감은 보드랍고 묵직하게 발리는거 같지만, 금방 보송 해진다???

정작 저는 핸드크림을 안 쓰는 편인데,
이 제품 스며들고 나서의 보습력이 보들보들 해서, 하나 들고 다닙니다.
(아! 애기들 바르는 베이비 로션중에 이렇게 흡수되는 로션들이 있던데;;음;)

보태니컬 아트같은 패키지가 선물하기 너무 고급스러웠고
가격대비 사용감+기능이 좋아서, 시즌 상품이 아니라 앞으로도 판매된다면 종종
휴대용 구비를 할까해요

반응형

'건강 여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탱크 탑  (0) 2021.06.29
일반용 액상세제  (0) 2021.06.15
유리물병 트리플세트  (0) 2021.06.01
고양이 두부모래 자스민향  (0) 2021.06.01
LED 티라이트 오렌지  (0) 2021.05.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