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 대출 회생

2금융 진행되고있는 상품 서민대출

에이브이팝 그린비[수] 2018.07.08 20:22


소규모 대출이라고하지만 이자율이 너무 높습니다. 2금융 부문에서 진행되고있는 상품 대출 상품인 햇살론 보다 이자율이 높기 때문에 '서민 대출'이라고 부를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그러나 오늘 제가 대출을 검색 할 때, 왜 꿈의 금리가 높은 지 알게되었습니다. 보증료가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 관련 콘텐츠를 간략하게 요약 해 보겠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일반적인 언급은 사기꾼이 속임수를 쓰는 것이므로 보증 수수료를받는 대출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신용 대출에서 보증료를받는 대출은 많지 않습니다. 전형적인 예가 선샤인이지만, 중요한 것은 보증료가 있더라도 처음에는받지 못하고 대출금에서 항상 차감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기억하면 사기성 대출의 위험이 줄어 듭니다.



대체 비용은 얼마입니까?


2 ~ 3%의 담보 대출 금리의 경우 실제로는 주정부가 지원하는 환율이 8 ~ 13%라는 루머 수준입니다. 왜 금리가 그렇게 높습니까?


대출 이자율은 5.5%이지만 보증 등급은 보증 등급에 따라 2.5%에서 8% 사이입니다.


문제는이 보증이 1년 단위이므로 금리가 고산에 반영된다는 것입니다.


즉, 보증료로 인해 고객이 부담해야하는 이자율은 연 8% ~ 13.5%입니다.


보통 사람들의 대출금의 이름에서 빌린 것처럼 보이는지 모르겠다.하지만 그것을 안다면 이윤을 얻는 것 같다.


지불 불능 때문에 받았지만 보증 수수료도 아니다.



좀 더 주의를주세요.


물론, 고금리 대출에 20% 이상을 쓰는 사람들에게 도움이된다고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10%를 넘는 이자율은 결코 과장되지 않습니다.


특히 4,000원 이하의 저소득자에게는 매우 비쌀 수있는 이자율이기 때문에 2% 이하로 낮추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꿈의 투명성과 편리함을 바꾸고 불법 기업이 꿈을 가진 사람들을 속이거나 수수료를 내지 못하게해야합니다.


저는 경제적 어려움, 소득 양극화, 부의 양극화로 고통 받고있는 보통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있는 꿈으로 다시 태어나기를 희망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