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료 실의 비보험 회원이 알리는 실제 비용 보험 선택


아침과 저녁에는 행운의 날씨가 춥습니다.


그래서 추위 나 나쁜 사람이 많이 생깁니다.


감기거나 걸리거나 아플 때 병원에갑니다.


실제 보험은 의료 서비스의 질 향상, 진단 료, 운전 면허증 및 기타와 같은 다양한 계획을 제공합니다.



저비용 보험 2만원에 비해 질병 및 부상에 대한 병원비가 널리 보장됩니다.


CT 및 MRI와 같은 의료 비용이 높을뿐만 아니라 치과, 항문, 한의학이 보장됩니다. 이는 가장 높은 보험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생존 기간 동안 출입을위한 의료 비용이 보장되기 때문에 보장 기간, 보증 금액 및 특별 치료를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의료 센터에서 무보험 옵션


첫째, 출입국 의료비는 노령 기초입니다.


무보험 의료 보험은 입원 환자 의료비의 경우 공제액의 90 %까지, 특정 한도 내에서 외래 환자 의료비의 경우 1 ~ 20,000원까지 보장됩니다.


가입시 보험료는 물가 상승과 의료 비용 상승으로 인해 노년기에 머물 것입니다.


따라서 의료비는 5천만 원, 외래 진료비는 30만원으로 병원에 입원하는 것이 적절하다.



둘째, 의료 비용 라이더의 갱신 유형을 최소화합니다.


무보험 의료비는 모든 보험 의료비로 5 년마다 또는 3 년마다 갱신됩니다.


보험료는 연령에 따라 다르므로 보험료는 연령에 비례하여 증가 할 것이며 다른 주요 암 진단 및 뇌 혈관 질환의 경우 보험 회사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비 갱신 유형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암 발생률이 높은 뇌 혈관 질환, 사망 원인이 가장 큰 남성 및 성인병과 같은 의료비의 보험 적용 외에도, 보험 대상이 아닌 의료 보험은 단순 외래 진료가 보장되는 제품이므로 입원 치료를 위해서는 입회뿐만 아니라 보상 청구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다.



셋째, 최대 100 세까지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질병에 노출 될 위험이 커집니다.


또한 나이와 병력에 따라 사회 보험 가입이 제한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성인보다 사고 나 질병에 더 취약한 어린이 또는 유아는 부모의 보험 혜택을받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