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품구매해본 세탁세제 액츠 퍼펙트 안티박 액상세제 본품 쎄일 이런상품어때요
현시간 구매가격 46% 47,600원에서 세일금액
25,330원 최저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266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액츠 퍼펙트 안티박 액상세제 본품 상품구매


세척력좋아요 | 피죤 제품

예전에 주황색제품 써보고 “안티박 초록색” 사봄

배송 잘왔어요 엄청 무거운데 잘 배송해서 감사해요

뚜껑에 눈금도 있어서 양조절도 잘될 것 같아요

구매: 20년 4월
제조년월일: 20년 3월
최근생산제품이라 좋네요


액츠 퍼펙트 안티박 액상세제 본품, 3.5L, 4개입4통다쓰고 후기다네요!

좋았어요 때잘빠지고 향오래안가고

세제는 향 보다 때가잘빠지는게 중요하잖아요ㅎㅎ

향은무조건 섬유유연제쥬ㅎㅎ

근데아쉬운점은 부을때자꾸 엄한대로 새니까 질질흘러서

ㅠㅠ수건으로 꼭닦아썼네요 참고부탁드려요!!


액츠 퍼펙트 안티박 액상세제 본품, 3.5L, 4개입지난번에 할인쿠폰 있어서 반신반의 하며 구매해봤는데
세정력이 정말 좋아서 이젠 이거만 써요
배송중 살짝 새긴했지만 무거운데 안전하게 잘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액츠 퍼펙트 안티박 액상세제 본품, 3.5L, 4개입액체세제 사용하다, 금방금방 써버려서, 가루세제를 사용했는데, 세제가 잘 안 녹는듯한 느낌에 찝찝해서 액체세제 사봤네요. 가격도 비싼편이 아닌데다, 피부자극도 없고 하니 만족하고 사용중이네요 .


액츠 퍼펙트 안티박 액상세제 본품, 3.5L, 4개입마트에서 비싼데 여긴 정말싸고 좋네요 빨간통 썼었는데 바꿔볼라고요 ㅎㅎ 배송 짱 좋고요 질질샌다는데 아직 그런건 모르겠어요~~^


액츠 퍼펙트 안티박 액상세제 본품 상품구매


The post 액츠 퍼펙트 안티박 액상세제 본품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