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매 해본 차량용 충전기 쿠팡 브랜드 – 시터스 아이폰 라이트닝 고속 충전케이블 MFI 인증 PVC 2m 추천 알아볼까요
현시간 쎄일전비용 23% 13,4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0,310원 깜짝세일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1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쿠팡 브랜드 – 시터스 아이폰 라이트닝 고속 충전케이블 MFI 인증 PVC 2m 상품구매


충전 빠르게 잘 됩니다 ;; | 쿠팡 브랜드 고속 충전케이블 후기입니다.

급하게 사용해야 해서 주문을 했고 로켓으로 쿠팡비닐에 쌓여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
집에 아이폰 충전기가 몇개나 되지만 다 짧아서 불편하드라구요 컴에 연결해서 컴푸터 책상 의자에 앉아서 쓰려고 길이가 긴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결론은 매우 만족입니다.

선의 굵기가 일단 매우 굵습니다. 그래서 튼튼합니다. 아이폰 정품 충전기는 얇지는 않은데 부드러워서 쓰다가 보면 선이 끊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쿠팡브랜드에서 나온 요 충전 고속 케이블은 길이가 길어서 제가 딱 원하던 사이즈고 두께가 굵어서 오래 사용 가능할거 같습니다

원래 사용 하던 아이폰 충전기는 컴퓨터에 연결해서 의자에 앉으면 좀 짧아서 불편한게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ㅋ

~~~~~~~~~~~~~~~~~~~~~~~~~~~~~~~~~~~~~~~~~~~~~~~~~~~~~~~~~~~

원래 2미터로 구매하려고 한건데 1미터와 2미터 가격 차이가 얼마 안 나네요 ㅋㅋ 어차피 사려던거라 고민 안하고 구매를 바로 했는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사용하기 편리하고 가성비 좋습니다;;

고장나면 저는 또 이 제품을 재구매 할거 같습니다 이 제품을 추천 하며 구매해도 후회는 안 할 제품입니다.


튼튼하고 가성비갑! | 우선 저렴한가격에 한번 놀랐습니다.

★튼튼하고 가성비좋은 케이블★ 이렇게 지칭하고싶습니다.
처음받았을때 포장부터 세심했고, 안에 내용물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케이블이 PVC? 재질이라서 오래사용하면 단선이 생길수도있는데 이케이블 PVC는 일반 케이블과달리 엄청 튼튼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충전도 해보니 즉각즉각 반응을하니 기능상에는 당연 문제가없네요.
예전에는 싼거 자주 바꿔가면서 쓰자라는 마인드였는데, 시간이지나니 그것조차도 스트레스받고 귀찮았는데 이번에는 돈을조금더 준 보람이있는거 같습니다.
우선 몇달사용해봐야알겠지만 첫이미지는 정말 좋았습니다.
한두달 사용후 후기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포장,성능이면 완전 좋네요!
번창하십쇼!


튼튼하니 길고 좋아요 | 후기 좋아서 구매했어요
정품은 원래 비싼건가요?
가격 찾아보고 깜놀,,,

2미터나 되는 길이가 필요할까??
했는데,,,코드 꼽고 침대서 뒹굴거리게 되니
어?쫌 편한데??
암튼 좋네요~

폰에도 딱 들어맞게 쏙 들어가요
안정감 있게 도톰하니 두꺼워서 그런거 같아요

줄도 좀 두껍고 뻣뻣하긴 해요~

같이 사는분이랑 줄 헷갈릴때가 있어서
검정으로 구매했네요~2가지 색이라 구매할때 좋았어요~

잘 쓸께욧!!!

얍!!!


좋아요 아직까지 | 차 안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저렴한거는 충전 잘 안된다고 해서 고민하다가 후기가 좋아 믿고 구매했습니다. 두께도 적당하고 아직까지는 충전이 잘 되고 있습니다.


쿠팡 브랜드 – 시터스 아이폰 라이트닝 고속 충전케이블 MFI 인증 PVC 2m, 화이트, 1개포장이 깔끔하네요 . 정품 아이폰 충전기 고장나서 다이소 충전기만 뻥안치고 15개 이상은 샀네요 마지막 사진은 그동안 샀던 다이소 충전기ㅋㅋ 다이소 충전기는 오래가면 한 달? 가고 거의 2-3주 뒤에 고장나는 거 같아요 저는 이 충전기 몇달까지 가는지 계속적으로 후기를 남길겁니당 한달뒤에 후기쓰러오겠습니다 지금까지는 대 만 족

3.27 한달째! 아직 살아있습니다!


쿠팡 브랜드 – 시터스 아이폰 라이트닝 고속 충전케이블 MFI 인증 PVC 2m 상품구매


The post 엄마생일선물 – 시터스 아이폰 라이트닝 고속 충전케이블 MFI 인증 PVC 2m 충전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