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품 작동완구 내친구 몽이 특가 어때요
지금 쎄일전금액 에서 할인된 금액
원 후기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내친구 몽이 상품구매


몽이 넘 귀여워요 | 너무 좋아해요 아이가ㅋㅋㅋㅋ
제가봐도 넘 귀엽고 가지고 놀기 너무 좋네요 근데 배터리가 따로 들어있지 않아서 꼭 사놓으시길 바래요 밤에 받아서 사러 나갔다왔어 아이는 내일까지 기다려 주지않아요ㅎㅎ 감사히 잘받았습니다


배송 빠르고 조카가 좋아해요…다만 털이 엄청 빠집니 | 몽이가 예쁘게 생겨서 샀는데 털날림은 각오하셔야할듯요
흰색이라 더러워질까봐 걱정이지만 아이들은 좋아해요


내친구 몽이처음 개봉후 새배터리 넣었는데 작동안되서 불량인줄 알았으나 건전지 재장착 몇차례해보니 잘 작동됨

세탁이 어려운게 단점, 털이 빠지는 것도 단점, 애가 너무 좋아하는거 장점


내친구 몽이대형마트서 사고싶다는거 쿠팡가격 보여주고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며칠기다려야된다고 했더니 기다리겠다고~~기다림 만큼 상품받고 넘 좋아했습니다


 
 
 

내친구 몽이 상품구매


The post 내친구 몽이 몽이 appeared first on koreameta.

반응형

+ Recent posts